[공연] 김태우 전국투어 콘서트, god 멤버 깜짱 방문 예고
17년간의 특급우정 과시하며 god 멤버들 지원 사격
17년간의 특급우정 과시하며 god 멤버들 지원 사격
[JTN뉴스 윤보라 기자] 오는 4월 2일 한전아트센터에서 포문을 여는 김태우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T-Road'에 god 멤버들이 깜짝 등장한다.
김태우는 최근 SNS 계정에 “진짜 얼마 안 남았네요. 4월2일날 봐요”,“스포 하나 더 형들이 시간 내서 와 준데요 무대도 어쩜...ㅋㅋ”이라는 글을 남기고, 공식적으로 공연주최측에도 god 멤버들의 방문을 알리며 김태우 콘서트에 함께 자리하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 여지를 남겼다.
이에 벌써부터 소식을 접한 god팬들은 기획사와 예매처에 god멤버의 방문사실에 관한 문의를 폭주시키며 다시 한 번 god의 저력을 과시했다.
god는 2014년 god 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 콘서트 이후 오랜만에 멤버들이 함께 하는 자리인 만큼 god 멤버들이 함께하는 모습을 갈망하는 팬들에게 크나큰 선물과도 같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김태우는 이번 콘서트를 위해 바쁜 스케줄 중에도 공연준비에 열과 성의를 다해 준비하고 있으며, 관객들에게 김태우의 진정성 가득한 무대를 보여주고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김태우의 솔직한 17년간의 음악이야기를 가감 없이 선보이며, 팬들 곁으로 한걸음 더 다가가 함께 호흡하고 한층 가까이에서 뮤지션 김태우의 진정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김태우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T-Road'는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울산, 대전, 부산, 창원, 일산에서 진행하며 전국투어의 첫 여정의 시작인 서울공연은 한전아트센터에서 4월 2일부터 5일까지 열린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추천 기사
-
[공연] 예술의전당, 좋은부모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4월1일부터 6월17일까지 12주 동안 상반기 강의 진행
2015-03-24 15:33
-
[공연] 충무아트홀 '뮤지컬전문아카데미', 오리엔테이션 개최..
예비 뮤지컬 인력 100여명 모여 힘찬 의지 다져
2015-03-24 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