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연극 '사랑해요, 당신', 추가 공연 확정

관객 호평에 매진행렬...가정의 달 맞아 3회차 추가공연




[JTN뉴스 윤보라 기자] 극단 ‘사조(思潮)’의 연극 '사랑해요, 당신'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추가공연을 진행한다.


연극 '사랑해요, 당신'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8일 어버이날과 5월 11일(목), 5월 25일(목) 낮 3시 추가 공연을 준비했다. 


총 3회차가 추가된 이번 공연은 5월 8일 어버이날 기념 10% 할인 54,000원, 5월 11일, 5월 25일(목) 특별공연 기념 50% 할인 30,000원에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연극 '사랑해요, 당신'은 지난 4일 개막 이후 인터파크 연극 주간 예매 1위, 연일 매진행진을 이어가며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이 작품은 극단 ‘사조(思潮)’의 대표이자 이번 연극의 프로듀서를 맡은 유승봉 대표가 이상용 작가와 함께 3년간의 철저한 사전준비작업을 통해 만든 2017년 첫 신작으로 평범한 부부에게 찾아온 치매를 통해 그제야 내뱉게 되는 마음속 진솔한 대화, 가족의 변화 등의 이야기를 통하여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낸다.


연극 '사랑해요, 당신'은 남편 ‘한상우’ 역에 배우 이순재, 장용, 아내 ‘주윤애’ 역에 배우 정영숙, 오미연이 열연으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으며 대학로 예그린씨어터에서 5월 28일까지 공연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7-04-30 14:52

추천 기사

대화
[공연] 뮤지컬 ‘혐오스런 마츠코..
[공연] 배우 이정화, 첫 연극 무대..
[공연]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공연] '휘성 전국투어 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