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방송인 박슬기, 배우 박슬기로 연극무대 복귀!

연극 운빨로맨스 시즌2 출연




[JTN뉴스 윤보라 기자] 대학로 인기연극 '운빨로맨스'가 시즌2를 맞아 새로운 캐스팅을 공개했다.

 

연극 '운빨로맨스'는 2017년 1월 14일 초연 이후 최단기 10만 관객 돌파하며 9월 3일로 시즌 1을 성황리에 종료하고, 9월 8일부터 시즌 2를 개막했다. 시즌 2에서는 MBC 섹션TV 연예통신 리포터로 활발하게 활동중인 방송인 박슬기가 극 중 ‘멀티녀’인 ‘노월희’역에 캐스팅 되었다. ‘넌센스’, ‘넌센스2’, ‘광대의 한’, ’구름빵’, ‘우연히 행복해지다’ 등 공연 무대에서도 경험이 많은 배우 박슬기는 오랜만에 연극무대로 돌아와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시즌 1에 이어서 톡톡 튀는 매력을 가진 개그우먼 ‘맹승지’가 여자주인공 ‘점보늬’역으로 출연하며, 이 밖에도 연극, 뮤지컬 분야의 실력파 베테랑 연기자 ‘김지훈’, ‘윤지영’ 을 비롯해 ‘이환’, ‘이준영’, ‘박주용’, ‘손성민’, ‘김동원’, ’권용인’, ‘박서원’, ‘박하빈’, ‘김민채’, ’김지안’, ‘오승준’, ’한상욱’, ‘조휘주’, ‘황유리’, ‘조인희’ 배우가 출연한다. 

 

네이버 평점 10점 만점에 10점을 기록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작가 김달님)으로 하는 연극'운빨 로맨스'는 평소 자신이 운이 없다고 여겨 점집을 찾아 다니면서 운명을 극복해보려는 ‘점보늬’와 어린 나이에 건물주로 성공한 알뜰남이자, 자신의 의지로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고 믿는 ‘제택후’가 주인공이며, 대학로 연극답게 ‘노월희’와 ‘한량하’로 대표되는 ‘멀티녀’와 ‘멀티남’의 큰 활약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재앙소멸 로맨틱 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는 2017년 1월 13일 대학로 올래홀에서 개막하여, 오픈런으로 공연중이며, 추석 연휴기간 전석 15,000원 할인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사진 :
  • 기사입력 : 2017-09-12 09:29

추천 기사

대화
[공연] JTN미디어(주), 8월 'J..
[공연] 연극 '술과 눈물과 지..
[공연] 발달장애인 연주자 은성호,..
[공연] ‘워터밤 2017’ 오는 7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