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 박혜나, 이지혜 디즈니 명곡 부른다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 12월 25일 롯데콘서트홀 개최




[JTN뉴스 윤보라 기자]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관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 박혜나, 이지혜가 12월 25일 오후 3시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되는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 - Let It Go(렛잇고)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은 롯데엔터테인먼트와 오디컴퍼니가 공동으로 제작, 오는 12월 24일, 25일 양일간 ‘Someone like you(썸원 라이크 유)’, ‘Let It Go(렛잇고)’, ‘This Is The Moment(디스 이즈 더 모먼트)’ 세가지 테마를 통해 관객들에게 선물 같은 공연을 선사하고자 준비한 윈터프로젝트이다.


마이클 리, 박혜나, 이지혜가 출연하는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 - Let It Go(렛잇고) 테마는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아름다운 뮤지컬 넘버와 디즈니 테마, 캐롤송으로 완성시켜 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미국에서 뮤지컬 ‘알라딘’ 의 주인공으로 참여했던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는 이번 공연에서도 ‘알라딘’의 넘버를 그대로 재현할 예정이며, 겨울왕국(Frozen)의 메인 테마 ‘렛잇고(Let it Go)’의 한국판을 부른 히로인 배우 ‘박혜나’는 렛잇고 열풍을 몰고 왔던 ‘겨울왕국’을 비롯하여 초록마녀로 열연했던 ‘위키드’의 넘버를 선보인다. 또한 최근 디즈니 영화 ‘미녀와 야수’ 더빙판에서 주인공 벨(엠마 왓슨 분)의 노래를 맡아 맑고 힘있는 목소리로 벨을 표현해냈다는 평을 받은 배우 이지혜까지 롯데콘서트홀 무대를 아름다운 넘버의 향연으로 물들일 준비를 하고 있다.


여기에 서희태 지휘자가 이끄는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가 선사하는 디즈니의 명곡과 하이라이트연주, 아름다운 화음을 완성 시켜줄 30여명의 현음중창단&소리열매중창단까지 최고의 뮤지컬배우들과 풀오케스트라가 들려주는 환상적인 넘버의 향연으로 크리스마스를 특별한 추억으로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 연말 크리스마스를 꿈 같은 음악의 향연으로 채워 줄 기적 같은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 은인터파크, 멜론티켓, 롯데콘서트홀에서 예매 가능하며, 2인 예매 시 15%, 3인 예매 시 20% 할인혜택이 가능하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7-12-06 15:57

추천 기사

대화
[공연] 뮤지컬 ‘혐오스런 마츠코..
[공연] '휘성 전국투어 콘서트..
[공연] Denis Sungho X COAST 82, ..
[공연] 수능 수험표 있으면 뮤지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