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뮤지컬 '브라더스 까라마조프', 2월 개막

오는 2월10일부터 수현재씨어터




[JTN뉴스 김희진 객원기자] 인간의 마음 밑바닥에 있는 선과 악을 만나는 뮤지컬 ‘ 브라더스 까라마조프’가 관객들을 찾아온다.


원작 ‘까라마조프 형제들’은 40여 년에 걸친 도스토옙스키의 창작 결산으로 그의 작품들 가운데 가장 심오한 사상적 깊이와 예술적 구조를 구현해낸 작품으로 꼽힌다.


뮤지컬 ‘브라더스 까라마조프’는 다양한 인물 군상과 크고 작은 사건들, 무수한 에피소드를 담은 방대한 규모의 원작을 4명의 형제들을 중심으로 영리하게 집약했다.


아버지의 살인사건을 시작으로 범인이 누구인지, 형제들의 심리를 따라가다 보면 작품의 본질적 물음인 삶과 죽음, 사랑과 증오, 선과 악, 인간 본성에 대해 깊이 들여다보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게 한다.


본 공연은 2016년 수현재 작가데뷔 프로그램 ‘통통통 시근1’을 통해 발굴, 2017년 2월 1차 쇼케이스, 10월 2차 쇼케이스를 거쳐 2년 동안 개발된 작품이다.


두 번의 쇼케이스에 쏟아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더 열정적으로 혼신의 힘을 쏟아부은 창작진들은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롭고, 뜨겁고, 강렬한 작품을 완성했다.


더불어 캐스팅 또한 두 번의 쇼케이스를 통해 작품을 함께 만들어온 김주호, 조풍래, 안재영, 김지철, 이휘종이 컴백했고 작품에 새로운 힘과 활력을 불어 넣을 심재현, 김보강, 강정우, 김대현, 박준휘가 합류했다.


탄탄한 연기력과 작품에 대한 애정으로 똘똘 뭉친 배우들의 완벽한 앙상블은 관객을 압도하고, 기대 그 이상을 보여줄 것이다.


치밀한 캐스팅과, 왕벽한 앙상블, 10명의 배우들이 선사하는 압도적인 무대 뮤지컬 ‘브라더스 까라마조프’는 2월10일부터 4월 15일까지 수현재씨어터에서 만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1-05 22:34

추천 기사

대화
[공연] 뮤지컬 '아이언마스크&..
[공연]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
[공연] NO.1 뮤지컬 ‘지킬앤하이..
[공연] 뮤지컬 '프랑켄슈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