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그림자아트 '더 쉐도우', 류승룡-최현우 등 연이은 축하인사!

"온 가족이 함께 하면 더 의미 있는 공연!"




[JTN뉴스 윤보라 기자] 빛과 그림자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공연인 그림자 아트 ‘더 쉐도우’가 1월 12일 성수아트홀에서 성공적인 개막공연을 올렸다.


‘더 쉐도우’는 오로지 빛과 신체만으로 다양한 실루엣을 표현하여 화려하고 신비한 예술을 보여주는 그림자 아트로, 어릴 적 누구나 한번쯤 해봤을 그림자 놀이에 교훈적인 스토리를 접목하여 새로이 탄생된 공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뜨거운 반응과 함께 성황리에 공연중이다.


공연 관람을 마치고 나온 관객들은 “그림자로 무한대의 상상력을 발휘하는 무대였다“, “교훈적인 스토리 전개와 배우들의 노련한 연기에 감탄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마친 배우들은 “성공적인 첫 주 공연을 마쳐서 너무나 행복하고, 앞으로의 공연이 더 기대된다”고 첫 공연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또한, 배우 류승룡, 마술사 최현우 등 많은 연예인들이 축하 인사 영상을 통해 “마법같은 공연 더 쉐도우를 통해 많은 관객분들이 마술 같은 경험을 함께 하시길 바란다”, “온 가족이 함께 하면 더 의미 있는 공연, 더 쉐도우의 성공적인 공연을 바란다”며 많은 응원을 보내고 있다.


눈으로 보고 마음으로 느끼는 감성 그림자 아트 ‘더 쉐도우’는 2018년 1월 12일부터 2월 4일까지 성수아트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티켓은 온라인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1-17 20:19

추천 기사

대화
[공연] 뮤지컬 '아이언마스크&..
[공연]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
[공연] NO.1 뮤지컬 ‘지킬앤하이..
[공연] 뮤지컬 '프랑켄슈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