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돈키호테 오만석 뮤직비디오 공개

오만석의 ‘Dulcinea(둘시네아)’ MV...돈키호테의 애절한 고백




[JTN뉴스 윤보라 기자] 관객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순항 중인 뮤지컬 ‘맨오브라만차’가 ‘Dulcinea(둘시네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5월1일 오디컴퍼니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공개된 ‘Dulcinea(둘시네아)’ 뮤직비디오는 돈키호테 역 오만석 배우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돈키호테의 운명의 여인 둘시네아를 향한 애절한 고백을 담았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대표 넘버인 ‘Dulcinea(둘시네아)’는 자신을 기사 돈키호테라 여기는 노인 알론조가 알돈자를 처음 본 후 그녀에게 아름답고 고귀한 여인인 둘시네아라고 부르며 충성과 사랑을 맹세하는 넘버이다. 알돈자를 향한 돈키호테의 진심 어린 찬양을 담은 이 넘버는 그토록 꿈꾸던 여인을 만나게 된 돈키호테의 설레고 벅차는 마음을 느낄 수 있으며 알돈자의 인생에 있어 처음으로 자신을 존중해주는 사람을 만나는 인상적인 장면으로 꼽힌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기사가 되기 위한 돈키호테의 여정을 통해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주변 사람들에게 전달하고 그를 통해 사람들이 변화하는 모습을 그려내며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는 작품이다. 또한, 돈키호테가 꿈을 향해 거침없이 돌진하는 모습을 통해 현실에 안주하는 것으로 만족하고 살아가는 현재의 사람들에게 다시 한번 꿈꾸고 도전해볼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국내에 8번째로 선보이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오만석, 홍광호, 윤공주, 최수진, 이훈진, 김호영 등 최고의 캐스트들이 선사하는 열연과 울림이 있는 넘버들의 향연으로 매 회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꿈을 꾸고, 용기가 필요한 모든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오는 6월 3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5-01 17:58

추천 기사

대화
[공연] 의정부음악극축제, '20..
[공연] 뮤지컬 '파리넬리'..
[공연] 브로드웨이 명작 연극 ‘생..
[공연] 의정부예술의전당, 연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