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JTN미디어(주), 손승연X길구봉구 라이브 콘서트 개최

'The Fantastic', 오는 6월2일 서울 장충체육관




[JTN뉴스 조수빈 객원기자] JTN미디어(주)(대표이사 정연우)가 주최, 주관 하는 가수 ‘손승연’과 ‘길구봉구’의 2018 'The Fantastic'이 오는 6월 2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에는 2012년 케이블 방송 ‘M-net’ 의 슈퍼보컬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보이스 코리아’에서 최종 우승, 같은 해 데뷔와 함께 평소 ‘보컬괴물’, ‘명품보컬’, ‘차세대 보컬리스트’ 라고 불리는 ‘손승연’이 출격할 예정이다.


그녀는 수식어에 걸맞게 호소력 짙은 보이쉬한 목소리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감성 등으로 사랑을 받으며 KBS2 ‘불후의 명곡’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존재감을 부각 시켜 왔다. 


특히 최근 MBC ‘복면가왕’에서 압도적인 기량을 뽐내고 있는 '동방불패'가 손승연으로 추측되면서 이번 공연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또한, 돌직구 가창력으로 음원 차트 역주행의 신화를 쓰며 신흥 음원 강자로 이름을 알린 가수 ‘길구봉구’ 역시 최근 KBS2 ‘불후의 명곡’ 에 출연하며, 그들만의 환상의 하모니로 애절함을 담아내 출연진들과 관객의 감동을 자아내며 더욱 실력파 감성듀오로 자리매김했다.


이처럼 여러 예능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최강 보컬로 검증된 파워 보컬의 주인공들이 이번 공연에 함께 서게 되면서 두 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는 물론, 히트곡 퍼레이드, 자신들의 앨범 수록곡들로 최고의 무대를 만들 것으로 전망되며 대중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5-11 15:15

추천 기사

대화
[공연] 뮤지컬 '아이언마스크&..
[공연]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공연]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
[공연] NO.1 뮤지컬 ‘지킬앤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