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뮤지컬 '인터뷰', 막바지 연습 현장 공개

오는 7월10일 드림아트센터 1관 에스비타운 개막




[JTN뉴스 김영일 객원기자] 오는 10일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인터뷰'가 연습실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연습실 스케치 사진 속에는 개막을 앞두고 막바지 연습에 한창 집중하는 '인터뷰'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전 공연들부터 함께 해온 배우들과 새로 합류한 배우들이 뿜어내는 열정과 박력이 연습실 공간을 가득 메웠다.


“늘 좋은 기억이었던 '인터뷰'가 이번에도 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힌 이건명은 뮤지컬 '인터뷰'의 탄생부터 함께해온 만큼 사진 속 표정에서부터 명불허전의 ‘유진 킴’ 역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트라이아웃과 초연에서 신들린 연기를 선보이며 최고의  ‘싱클레어 고든’이었다는 평을 받았던 김수용은 베스트셀러 추리소설 작가 ‘유진 킴’으로 역할을 바꾸는 대변신을 꾀하고 있다. 이번 공연부터 새로이 합류한 최영준은 묵직하고 선 굵은 연기로 새로운 ‘유진 킴’의 탄생을 예고했다.


다시 한 번 더 ‘싱클레어 고든’ 역을 맡은 김재범은 특유의 깊이 있는 노련함으로 비밀을 품은 추리소설 작가지망생을 연기하여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싱클레어 고든’ 역으로 돌아온 김경수 또한 갈수록 눈부신 연기를 보여준다는 극찬을 받았다. “유독 대사량이 많은 '인터뷰'이기에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임하겠다”고 밝힌 정동화는 베테랑 배우답게 초연임에도 불구하고 싱크로율 100%의 ‘싱클레어 고든’을 보여줘 본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여주고 있다. 


초재연 당시 매회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준 이용규는 올해는 보다 더욱 깊어지고 더욱 빛나는 연기를 보여준다고 찬사 받았다. 특히나 ‘싱클레어 고든’ 역의 배우들은 재연으로부터 1년이 지났음에도 대부분의 대사를 기억하고 있어 스탭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조안 시니어’ 역을 맡게 된 김수연, 최문정, 박소현은 모두 이번 공연부터 새로한 배우들이다. 실력파 루키로 주목받는 김수연은 때로는 애절한 모습으로 때로는 신비로운 모습으로 이미 ‘조안 시니어’ 캐릭터 속에 녹아들어 있다. 최문정은 개성 있는 연기와 유니크한 눈빛으로 ‘조안 시니어’를 표현하며 특유의 자신감 있는 연기를 보여준다. 혜성 같이 등장한 신인 박소현은 소녀 같이 앳된 모습으로 의문의 사고로 죽은 18세 소녀 ‘조안 시니어’를 절묘하게 연기한다.


1년 만에 다시 돌아온 '인터뷰'는 재연에 등장했던 ‘레이첼’ 캐릭터를 과감히 삭제했다. 대신에 ‘싱클레어 고든’과 ‘유진 킴’의 박진감 넘치는 관계를 더욱 강조하여 '인터뷰'를 찾은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016년 트라이아웃 공연으로 무대에 오른 '인터뷰'는 4개월 뒤 초연을 시작으로 교토, 도쿄, 뉴욕, 오사카 공연을 통해 해외 주요 도시 진출에 성공하며 창작 뮤지컬의 저력을 입증했다. 또한 제1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신인연출상 수상을 이뤄내며 관객과 평단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작품으로 자리 매김하기도 했다. 


베스트셀러 추리소설 작가 ‘유진 킴’ 역에 이건명, 민영기, 김수용, 최영준, 박은석, 비밀을 품은 추리소설 작가지망생 ‘싱클레어 고든’ 역에 김재범, 김경수, 정동화, 이용규, 의문의 사고로 죽은 18세 소녀 ‘조안 시니어’ 역에 김주연, 김수연, 최문정, 박소현이 출연하고 피아니스트 강수영이 함께 무대에 선다.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제작, 하나카드 제작투자로 만들어진 뮤지컬 '인터뷰'는 오는 7월 10일부터 9월 30일까지 드림아트센터 1관 에스비타운에서 올라가며, 7월 10일부터 15일까지 8회차 공연은 컴백 기념으로 전석 4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김영일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18-07-09 18:42

추천 기사

대화
[공연] JTN미디어(주), 임창정-소..
[공연] 예술의전당, 시각장애인 위..
[공연] JTN미디어(주), 손승연X길..
[공연] 뮤지컬 '맨오브라만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