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새로운 SF '컨택트', 장기 흥행 예고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 50만 관객 돌파



[JTN뉴스 윤보라 기자]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새로운 SF '컨택트'가 개봉 10일 만에 누적 관객수 50만명을 돌파, 장기 흥행을 예고했다. 


'컨택트'는 전세계에 날아든 12개의 쉘, 그리고 그들이 보내는 의문의 신호를 통해 지구에 온 이유를 밝혀야 하는 언어학자 루이스와물리학자 이안의 이야기를 그린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SF.


지난 2월 2일 개봉한 영화 '컨택트'가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 개봉한 지 10일 만에누적 관객수 50만명을 돌파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개봉 2주차임에도 불구, 쟁쟁한 새개봉작들 사이에서 흥행 역주행을하고 있어 폭발적인 반응을 입증한 영화 '컨택트'. 탁월한 작품성과 묵직한 울림의 작품에 개봉한 지 10일째인 지금까지도 관람객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국내 대표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는 연관 검색어에 ‘컨택트 해석’, ‘영화 컨택트 해석’, ‘컨택트 결말’ 등이 우선적으로 포진되어 있는 것은 물론 영화가 끝난 뒤에도 많은 것들 것 생각하게 하는 '컨택트'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특히 언어와 소통, 나아가서 시간에 대한 심오한 메시지에 대한 관객들의 다양한 리뷰와 해석은 '컨택트'를 즐기는 또 다른 재미로 풍성함을 더하는 것은 물론 재관람 열풍으로 이어져 영화의 장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에이미아담스, 제레미레너, 포레스트휘태커까지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과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프리즈너스' 드니 빌뇌브 감독의 놀라운 상상력이 더해진 새로운 SF의 탄생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컨택트'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사진 :
  • 기사입력 : 2017-02-12 16:27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벨지안 랩소디&#..
[영화] '무현, 두 도시 이약&#..
[영화] 배우 김남길, '네이버 ..
[영화] 영화 '판도라',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