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쿵푸요가', 오는 3월29일 개봉 확정

성룡과 엑소 레이의 화끈한 액션 케미!




[JTN뉴스 윤보라 기자] 성룡과 엑소 레이의 화끈한 액션 케미를 자랑하는 '쿵푸 요가'가 오는 3월 29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쿵푸 요가'는 중국 고고학 교수가 고대 보물에 얽힌 전설에 다가가기 위해 최고의 팀과 함께 비밀의 열쇠인 신비한 다이아몬드를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스펙터클 코믹 액션 어드벤처. 

고대 보물을 찾아 나서며 펼쳐지는 초대형 스케일의 액션에 유쾌함이 가득한 캐릭터, 긴박감 넘치는 스토리로 중무장한 '쿵푸 요가'가 1차 예고편을 공개하자마자 폭발적인 댓글과 함께 많이 본 무비클립 순위 3위, 조회수 4만 뷰에 달하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1차 예고에서는 보기만 해도 신비로움을 배가시키는 고대 보물에 관한 지도와 비밀스러운 여인 아시미타 박사, 눈부시게 반짝이는 다이아몬드의 장면이 속도감 있게 이어지고 있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한편 엑소 레이 역시 어딘가에 갇혀있는 듯한 동료들을 구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쿵푸 요가'에서의 맹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여기에 보물을 빼앗으려는 자와 고고학 교수 잭의 불꽃튀는 갈등구도까지 담아내고 있어 더욱 예비 관객들을 기대케 하는데, 두바이 도심에서 다이아몬드를 위해 펼치는 짜릿한 슈퍼카 질주 장면은 시각적 즐거움은 물론 짜릿한 스릴까지 전해주고 있어 이번 '쿵푸 요가'는 극장가에 새로운 액션 흥행을 다시 쓸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짜릿한 액션과 어드벤처, 코미디까지 완벽한 흥행 삼박자를 갖추고 있어 더욱 기대를 높이는 성룡 & 레이의 스펙터클 코믹 액션 어드벤처 '쿵푸 요가'는 오는 3월 29일부터 스크린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사진 :
  • 기사입력 : 2017-03-14 15:16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벨지안 랩소디&#..
[영화] 영화 '더 킹', 개..
[영화] 영화 '더 킹', 개..
[영화] 영화 '블랙', 관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