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랜드 오브 마인', 누적 관객 1만 명 돌파

제2차 세계대전의 강렬한 실화로 다양성 영화 열기 이어간다




[JTN뉴스 윤보라 기자] 제2차 세계대전의 강렬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전쟁 드라마 '랜드 오브 마인'이 비수기 극장가 누적 관객 1만 명을 돌파했다. 


'랜드 오브 마인'은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덴마크 서해안 해변에 매설된 지뢰를 맨손으로 해체해야만 했던 독일 포로 소년병들의 이야기를 다룬 전쟁 드라마. 뜨거운 관심 속 동시기 개봉한 다양성영화 중 박스오피스 1위, 전체 다양성영화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하는 등 입소문 돌풍을 예고했던 '랜드 오브 마인'이 개봉 2주차에도 관객들의 폭발적인 추천 세례가 이어지는 가운데, 지난 14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통계 기준 누적 관객 1만 명을 넘어섰다. 


이는 '미녀와 야수', '프리즌', '라이프' 등 국내외 대작들에 비해 열세인 상영 여건 속에서도 제2차 세계대전의 강렬한 실화를 향한 관객들의 관심을 반영한 것으로 풀이된다. 


연일 쏟아지는 실관람객들의 극찬 속에 '랜드 오브 마인'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강렬한 메시지와 잊을 수 없는 진한 여운을 주는 필람 영화로 그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멈추지 않는 관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랜드 오브 마인'은 한정판 굿즈를 소장할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 상영회는 물론, 4월 18일 저녁 7시 30분에는 김도훈 허핑턴포스트코리아 편집장과 함께하는 마지막 관객과의 대화까지 마련해 개봉 3주차까지 큰 반향을 예고하고 있다. 누적 관객 1만 명을 넘어선 '랜드 오브 마인'은 꾸준한 인기 속 앞으로의 관객수 추이에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제2차 세계대전의 강렬한 실화를 그려낸 '랜드 오브 마인'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7-04-15 19:08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애니메이션 '초속5센티..
[영화] 영화 '파괴자들', ..
[영화] 배우 신세경, 영화 '채..
[영화] 영화 '무서운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