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300만 관객 돌파

다시 한 번 시리즈 흥행 기록 경신




[JTN뉴스 윤보라 기자] 시리즈의 흥행 역사를 새롭게 쓰며 전세계 박스오피스의 판도를 뒤집는 흥행 돌풍을 일으켜 관심을 모았던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이 3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은 사상 최악의 테러에 가담하게 된 ‘도미닉’(빈 디젤)과 그의 배신으로 팀 해체 위기에 놓인 멤버들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개봉 18일 차에 돌입한 지난 4월 29일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은 누적관객 3,000,596명을 동원했으며, 이는 시리즈 최고의 흥행작 '분노의 질주: 더 세븐'보다 4일 먼저 300만 관객을 돌파한 것이어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같은 흥행 성적은 '특별시민', '임금님의 사건수첩' 등의 한국영화 경쟁작들이 개봉한 상황에서도 계속해서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것이어서 더욱 의미가 깊다. 


특히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은 '특별시민', '임금님의 사건수첩'에 비해 높은 좌석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유일하게 네이버 평점 9점대를 기록하고 CGV 골든에그지수 역시 98%로 가장 높은 수치를 유지하고 있다. 


이렇듯 개봉 3주차에도 관객들의 호평과 관심이 계속되고 있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은 황금 연휴에도 꾸준한 흥행세를 계속 이어갈 것으로 전망되며, 전작의 흥행 기록을 깨고 시리즈 최고의 흥행작 주인공으로 등극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멈추지 않는 흥행 저력을 과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사진 :
  • 기사입력 : 2017-04-30 19:06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내가 죽기 전에 ..
[영화] '택시운전사' 송강..
[영화] 영화 '중독노래방'..
[영화] 영화 '47미터',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