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47미터', 북미 개봉 2주차 주말 박스오피스 역주행

메인 예고편 전체 누적 조회수 550만 달성




[JTN뉴스 윤보라 기자] 서바이벌 스릴러 '47미터'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된 직후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전체 누적 조회수 550만을 돌파한 가운데, 역대급 리뷰가 담긴 리뷰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북미 개봉 2주차에 들어선 '47미터'는 주말 박스오피스 4위에 오르는 놀라운 순위 반등으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북미 흥행수익 1억 달러를 목전에 두고 있어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먼저 공개된 2종의 리뷰포스터는 수면으로부터 한줄기 빛이 스며드는 심해에서 몸을 웅크리고 있는 누군가와 수중마스크 너머로 충격에 빠진 '리사’(맨디 무어)의 표정까지 극한 위기 상황이 생생하게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완전히 흥미로운 영화적인 체험!”, “이 영화의 결말은 미쳤다!”라는 강렬한 카피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가장 강렬하고 짜릿한 스릴!"(We Live Entertainment),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영리한 스릴러!”(New York Daily News), “놀라운 반전이 숨어있다!”(Movie Nation) 등 관객을 사로잡을 흥미로운 소재와 스릴러 장르의 재미를 살린 탄탄한 연출력 등 다방면에서 극찬을 얻고 있어 작품의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 된 리뷰 예고편에서는 먼저 상어 체험(샤크 케이지)에 긴장된 표정으로 입수하는 장면 뒤에 와이어가 끊어져 47M 심해로 추락하는 케이지를 비추며 놀라운 전개를 예고한다. 이에 “예상을 뛰어넘는 놀라움!”(Columbus Alive), “관객들을 만족시킬 원초적인 영화”(CNN) 등 영화의 재미와 긴장감을 드러낸 리뷰가 기대를 더한다. 


또한 '컨택트', '007 스카이폴'의 최강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만큼 “완벽하게 설계된 재미와 공포!”(Variety), “압도적인 영상미!”(Film Journal International) 등의 리뷰평이 영화의 뛰어난 완성도를 짐작케 하며 예비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렇듯 리뷰 포스터와 리뷰 예고편 만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킨 영화 '47미터'는 멕시코 태평양 한가운데, 47미터 아래 심해로 추락한 상어 체험(샤크 케이지) 우리에서 살아남기 위한 두 자매의 목숨을 건 사투를 그린 작품. 


전 세계가 먼저 알아본 올 여름 최고의 서바이벌 스릴러 '47미터'는 오는 7월 개봉 예정으로 극장가를 시원하게 사로잡을 전망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사진 :
  • 기사입력 : 2017-06-27 23:08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47미터', 북..
[영화] 영화 '엘르', 이자..
[영화] 영화 '박열', 6월7..
[영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