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여자들', 개봉주 시네마톡 확정

이상덕 감독과 배우들 총출동!




[JTN뉴스 윤보라 기자] 8월 3일 개봉하는 젊은 날의 썸데이 필름 '여자들'이 실시간 검색어 1위, 개봉 지원 친구들 모집 펀딩 100% 달성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오는 8월 2일를 시작으로 영화 속 주역들이 관객과 특별한 만남을 예고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제42회 서울독립영화제와 제31회 후쿠오카아시아영화제 특별 초청작 '여자들'은 어떤 계절 어느 날, 우연히 마주친 여자들에게서 시작된 작가 ‘시형’의 특별한 이야기가 담긴 젊은 날의 썸데이 필름. 


지난 24일 언론 시사회와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가운데 영화의 주역들이 개봉주 관객들을 직접 찾아간다. 먼저 8월 2일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저녁 7시 30분 상영 후 허남웅 영화 평론가와 함께 이상덕 감독, 최시형, 요조 배우가 함께 자리해 영화를 기다려온 관객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어 3일 CGV 압구정에서 저녁 7시 30분 상영 후 매거진M 장성란 기자의 진행 속 이상덕 감독, 최시형, 요조, 유이든 배우가 관객들과 뜻 깊은 시간을, 6일 CGV압구정에서 오후 2시 상영 후 무브먼트 진명현 대표, 이상덕 감독, 최시형, 유이든 배우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개봉 2주차인 8월 9일 아트나인에서는 [연애 감정], [고독의 힘]을 통해 소설가이자 시인으로 활동 중인 원재훈 작가, 이상덕 감독, 최시형 배우가 함께해 극 중 작가 ‘시형’의 이야기에 집중한 다채로운 대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16일에는 롯데시네마 라페스타에서 '패션왕' 오기환 감독, '여자들'을 응원, 이상덕 감독과 최시형 배우와 함께 자리해 감독의 시선에서 바라본 '여자들' 속 흥미로운 포인트를 관객들과 나눌 예정이다. 이처럼 '여자들'과 관객들의 다채로운 만남이 예정된 가운데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시네마톡 추가 요청이 쏟아지고 있어 진행될 예정이다. '여자들' 시네마톡과 관련된 소식은 인디스토리 공식 SNS를 통해 (https://www.facebook.com/indiestory1998, https://www.instagram.com/indiestory) 확인 가능하다.


감각적인 뮤직비디오를 선보이고 있는 콧수염필름즈 이상덕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자 승승장구 중인 배우 최시형, 전여빈, 채서진, 요조, 유이든, 전소니가 만나 싱그러운 젊음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영화 '여자들'. 영화는 한번도 자신의 글을 완성해본 적 없는 남자 ‘시형’이 우연히 집에서, 길에서, 서점에서, 미팅에서, 오키나와에서 각기 다른 매력의 여자들과 만나고 헤어지며 자신의 글을 완성해 가는 과정이 흥미로운 에피소드와 함께 담겨 있다. 


이상덕 감독의 스타일리쉬한 감각과 에너지 넘치는 배우들의 조합, 아주 근사한 우연들이 만들어낸 특별한 날들의 이야기는 젊음을 지나온, 젊음을 지나고 있는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다. 싱그러운 청춘영화의 탄생 알리는 강력 추천평이 쏟아져 올해의 독립영화 탄생을 알리는 '여자들'은 8월 3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7-07-30 17:26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김광석', 다..
[영화] 영화 '범죄도시', ..
[영화] 애니메이션 '초속5센티..
[영화] 영화 '파괴자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