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바렐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 역대급 셀프 홍보

뤽 베송 감독과 데인 드한, 카라 델러비인, 블록버스터급 SNS 홍보




[JTN뉴스 윤보라 기자] 28세기 미래, 우주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시공간을 이동하며 임무를 수행하는 최강 악동 에이전트 발레리안과 섹시 카리스마 에이전트 로렐린의 이야기를 다룬 액션 블록버스터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의 주역 뤽 베송 감독과 데인 드한, 카라 델러비인이 '발레리안'의 홍보 요정이 되어 역대급 셀프 홍보에 나서 화제가 되고 있다. 


뉴욕, 파리뿐만 아니라 멕시코, 런던, 베이징 그리고 한국까지 전세계 팬들을 만나며 역대급 팬서비스를 선보인 뤽 베송 감독과 주연배우 데인 드한, 카라 델러비인은 자신들이 참석한 모든 행사 현장의 사진들을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며 셀프 홍보에 나섰다. 


데인 드한은 팬들이 그려준 팬아트와 굿즈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 하여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고, 카라 델러비인은 자신이 직접 참여한 '발레리안'의 OST를 올려 영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지난 8월 한국을 직접 찾은 뤽 베송 감독은 자신이 출연한 '비정상회담' 패널들과 찍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며 “한국 보이 밴드에 합류하였다”라는 재치 있는 글을 남기기도 하였는데, 이 글에 데인 드한이 직접 ‘좋아요’를 눌러 그를 사랑하는 국내 팬들에게 즐거운 선물이 되기도 하였다. 이처럼 감독과 배우들이 직접 나선 셀프 홍보는 영화에 대한 애정과 자신감을 고스란히 보여주며 관객들의 관람욕구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홍보요정으로 전격 변신한 세계적인 거장 뤽 베송 감독과 데인 드한, 카라 델러비인의 활약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영화 '발레리안'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사진 :
  • 기사입력 : 2017-09-13 10:55

추천 기사

대화
[영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
[영화] 영화 '여자들', 개..
[영화] 새로운 슈퍼 히어로의 탄생..
[영화] 영화 '퍼스트 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