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킹스맨', 10년간 멈춰있던 9월 외화 흥행 기록 경신

역대 추석 시즌 최고 흥행 외화 등극!




[JTN뉴스 윤보라 기자] '킹스맨: 골든 서클'(이하 '킹스맨2')이 청불 영화의 핸디캡 및 한국 영화들의 공세 속에서도 역대 청불 영화 흥행 기록을 모두 경신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흥행 타이틀까지 추가했다. 


'킹스맨2'는 개봉 14일 째인 10월10일 누적 관객수 4,588,230명을 돌파하며 종전 '맘마미아!'가 2008년 9월에 세운 누적 관객수 4,578,239명 기록을 경신하며 역대 9월 개봉 외화 및 역대 추석 개봉 외화 최고 흥행작 타이틀을 모두 석권했다. 10년 만에 외화 흥행 기록을 경신한 '킹스맨2' 덕에 가을 시즌 외화의 부진의 끈을 끊을 수 있게 됐다.

 

이같이 '남한산성', '범죄도시', '아이 캔 스피크' 등 한국 영화들 사이 유일한 외화로서 난공불락의 기세를 펼치고 있는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은 CGV 골든 에그지수 92% 이상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 속 비주얼 스펙터클에 B급 코미디까지 즐길 수 있는 2017년 절대 놓칠 수 없는 스파이 액션 영화로 완벽하게 자리매김 했다.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제작비의 2배 이상 수익을 거두며 킹스맨 시리즈의 흥행 열기를 배가 시키고 있다.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은 비밀리에 세상을 지키는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한 후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연일 흥행 기록을 경신 중인 올 가을 최고의 오락 액션 블록버스터 '킹스맨: 골든 서클'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며, IMAX, 4DX, 스크린X로도 만날 수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7-10-11 21:44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애니메이션 '초속5센티..
[영화] 영화 '파괴자들', ..
[영화] 배우 신세경, 영화 '채..
[영화] 영화 '무서운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