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올가을 최고의 청춘 음악영화 '파크'

11월 9일 개봉 확정




[JTN뉴스 윤보라 기자] 올가을 최고의 청춘 음악영화로 기억될 '파크'가 천방지축 세 청춘들의 페스티벌 진출을 알리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파크'는 할머니의 유품에서 발견된 미완성 노래를 새롭게 만들어 페스티벌에 참가하려는 세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지난 제 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초청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화제작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초청작과 더불어 이노카시라공원 100주년 기념작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상큼 발랄하게 시작되는 주제가가 흘러나오면 “이것은 공원에서 찾아낸 음악이야기다”라는 하시모토 아이의 내레이션부터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아름다운 공원 옆 아파트에 혼자 살고 있는 여대생 쥰에게 아주 오래 전 이 아파트에 살았던 사치코라는 여성을 찾는다며 여고생 하루가 찾아온다. 돌아가신 아빠의 첫사랑이었던 사치코를 하루와 같이 찾아나선 쥰은 사치코의 손자이자 음악 스튜디오에서 일하는 토키오를 만나게 된다. 


이후 할머니의 유품에서 릴 테이프를 발견하고 세 사람은 그 릴 테이프에 녹음 된 노래를 듣게 되지만 아쉽게도 중간부터 소리가 끊겨있다. 결국 이 노래를 새롭게 완성해 음악 페스티벌에 참가하게 된 쥰은 리드 보컬로 토키오는 랩을 부르고 막내 하루는 타악기를 연주한다. 과연 이들에게 어떤 결말이 기다리고 있을지 관객들에게 호기심을 안겨준다.


일본 개봉 당시 '인터스텔라'를 누르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기생수'의 커플 소메타니 쇼타와 하시모토 아이가 다시 만나 풋풋한 웃음과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전해줄 청춘 음악영화 '파크'는 늦가을이 만개하는 11월 9일 개봉될 예정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7-10-12 09:37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김광석', 다..
[영화] 미샤 바튼 주연의 생존 스..
[영화] 영화 '범죄도시', ..
[영화] 김성경, '구세구:리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