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대장 김창수', 스페셜 '백범 김구' 포스터 공개

뜨거운 기대 속에 드디어 개봉




[JTN뉴스 윤보라 기자] 개봉 전부터 언론과 평단의 뜨거운 호평으로 기대를 모은 '대장 김창수'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한다.


영화 '대장 김창수'는 치기 어렸던 청년 김창수가 인천 감옥소의 고통 받는 조선인들 사이에서 모두의 대장이 되어가는 이야기로, 백범 김구의 청년 시절을 그린 감동 실화.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에서는 우리가 익히 알던 백범 김구의 강인한 표정을 완벽히 표현해낸 조진웅의 얼굴을 만나볼 수 있다. 가장 어둡고 낮은 곳이었던 인천 감옥소에서 625일의 시간을 보낸 뒤, 비로소 백범 김구로 거듭난 굳은 의지와 결연함이 느껴진다. 


칠흑 같은 어둠 속에 존재하고 있지만 스스로 변화하고 깨달음을 얻은 그에게 비추는 밝은 빛은 모두에게 희망으로 다가온다. “그의 모든 것은 역사가 되었다”라는 카피는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청년 김창수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케 한다. 


열정만 가득했던 청년 ‘김창수’가 백범 김구로 거듭난 감동 실화로 올 가을 관객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영화 '대장 김창수'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7-10-19 14:04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김광석', 다..
[영화] 영화 '범죄도시', ..
[영화] 애니메이션 '초속5센티..
[영화] 영화 '파괴자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