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기억의 밤', 동시기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

실관람객 평점 고공행진으로 역대급 입소문 신드롬 극장가 접수




[JTN뉴스 윤보라 기자] 11월 극장가의 독보적 스릴러 강자 '기억의 밤'이 11월 29일 개봉 첫 날, 누적 관객 수 104,275명의 관객을 동원,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흥행 포문을 열었다. 


이는 동시기 쟁쟁한 개봉작들을 모두 제친 것은 물론 압도적 몰입과 긴장감을 선사하는 2017년 최고의 스릴러 화제작임을 입증하는 것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기억의 밤'은 영화 '꾼'과 함께 박스오피스를 이끄는 흥행 주역임을 증명하듯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폭발적 반응으로 실관람객 평점이 만점에 가까운 고공행진을 기록하고 있어, 주말 극장가의 본격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영화 '기억의 밤'에 대한 실관람객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CGV 골든 에그지수 95%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각종 SNS를 비롯한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영화를 관람한 리얼한 관람평과 함께 호평 세례가 쏟아지고 있어 역대급 반응을 실감케 한다. 


특히, '기억의 밤'의  흥행 전망을 더욱 밝게 하는 것은 극장가 흥행의 견인차로 손꼽히는 20대 여성 관객들의 압도적 지지와 함께 10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까지 이끌어내고 있다.


개봉과 동시에 시작된 역대급 입소문 신드롬으로 동시기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기억의 밤'은 쾌조의 흥행 스타트를 알리며 절찬 상영 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7-11-30 18:18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애니메이션 '초속5센티..
[영화] 영화 '파괴자들', ..
[영화] 배우 신세경, 영화 '채..
[영화] 영화 '무서운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