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기억의 밤', 호평 세례 속 재관람 열풍

스릴러 마니아 층 단번에 매료시켰다




[JTN뉴스 박선후 기자] 동시기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하며 실관람객들의 폭발적 호평과 입소문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기억의 밤'이 스릴러 마니아 층과 일반 관객 모두를 사로잡으며 재관람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영화 '기억의 밤'은 납치된 후 기억을 잃고 변해버린 형(김무열 분)과 그런 형의 흔적을 쫓다 자신의 기억조차 의심하게 되는 동생(강하늘 분)의 엇갈린 기억 속 살인사건의 진실을 담은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다. 


모든 예측을 뒤집는 탄탄한 스토리와 독보적인 연출력, 충무로 대세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기억의 밤'이 압도적인 서스펜스로 뜨거운 찬사와 입소문을 전하며 N차 관람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개봉 2주차에도 동시기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 CGV 골든 에그지수 97%를 유지하며 실관람객 평점 고공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기억의 밤'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충격적인 결말과 영화가 끝난 뒤에도 남아있는 진한 여운으로 영화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이처럼 영화를 직접 본 관람객들이 열광하는 '기억의 밤'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강력한 추천 멘트는 물론, 강하늘과 김무열의 반반 얼굴로 화제를 모았던 포스터 비주얼과 티켓 인증샷 등을 통해 N차 관람 릴레이를 유도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개봉 2주차에도 실관람객 사이에서 뜨거운 호평 세례를 받으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2017년 가장 폭발적인 웰메이드 스릴러 '기억의 밤'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17-12-07 21:41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애니메이션 '초속5센티..
[영화] 영화 '파괴자들', ..
[영화] 배우 신세경, 영화 '채..
[영화] 영화 '무서운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