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신과함께', 개봉 23일째 1200만 관객 돌파

개봉 4주차에도 계속되는 대한민국의 神열풍!



[JTN뉴스 윤보라 기자]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 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이 올해 첫 천만 영화 기록을 세운 것에 이어 11일 오전 9시, 개봉 23일만에 1200만 관객 동원에 성공했다. 


이로써 '신과함께-죄와 벌'은 올해 최고의 흥행 기록을 또 다시 자체 경신한 것은 물론 '부산행', '태극기 휘날리며'를 제치고 역대 박스오피스 10위에 오르며 명실상부 최고의 흥행작으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했다. 


또한 이와 같은 기록은 개봉 15일 만에 1200만 관객 돌파에 성공하며 역대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명량'에 이어 2번째로 빠른 속도라 더욱 눈길을 끈다. 


개봉 4주차임에도 불구하고 식지 않는 흥행 열기 속에서 꾸준한 관객 몰이를 하고 있는 '신과함께-죄와 벌'의 인기는 한국을 넘어 전 세계까지 이어지고 있다. 


대만에서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다양한 나라에서 개봉 전임에도 불구하고 영화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형성하며 한국 영화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빠른 속도로 1200만 관객 동원에 성공하며 한국 판타지 영화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준 '신과함께-죄와 벌'이 앞으로 어떤 흥행 기록을 새롭게 세울지 귀추가 주목된다. 


개봉 4주차임에도 지치지 않는 흥행 신드롬으로 12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1-11 13:15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한나', 뜨거..
[영화] 영화 '밤쉘', 서울..
[영화] 영화 '아이 필 프리티&..
[영화] 영화 '버닝' 스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