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월요일이 사라졌다', 동시기 개봉작 1위

입소문 타고 폭발적인 흥행 예고




[JTN뉴스 윤보라 기자] 기발함과 참신한 연출로 중무장한 '월요일이 사라졌다'가 동시기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해 흥행 초읽기에 들어갔다. 


영화 '월요일이 사라졌다'는 1가구 1자녀만이 허락된 엄격한 인구 통제 사회를 배경으로 한 명으로 위장한 채 살아온 일곱 쌍둥이 중 ‘먼데이’가 갑자기 사라진 후, 남겨진 여섯 쌍둥이가 비밀 조직에 발각되면서 살아남기 위해 맞서 싸우는 역대급 팀플레이 액션.


23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월요일이 사라졌다'는 개봉 첫 날 26,061명의 관객을 동원, 총 누적 관객수 28,735명을 기록하며 같은 날 개봉한 아카데미 최다 부문 노미네이트 화제작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과 하루 앞서 개봉한 '50가지 그림자: 해방'을 제치고 동시기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여기에 동시기 개봉작 중 유일하게 개봉 당일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는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제목과 누미 라파스의 1인 7역 연기, 인구증가를 통제하는 사회 속 일곱 쌍둥이의 생존 팀플레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개봉 전부터 높은 관심을 보인 네티즌들이 고스란히 극장 관객으로 유입된 결과로 보인다. 


또한 빠른 전개와 쌍둥이들의 액션이 더해져 파워풀한 볼거리를 선사, 극강의 몰입도로 관객들의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CGV골든에그지수 역시 99%를 기록하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개봉 당일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입소문을 타고 폭발적인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 '월요일이 사라졌다'는 전국 CGV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2-23 15:51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치즈인더트랩..
[영화] 영화 '월요일이 사라졌..
[영화] 영화 '월요일이 사라졌..
[영화] 범죄 오락 '머니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