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암수살인', 개봉 첫 날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신선한 소재와 긴장감 넘치는 서스펜스로 관객 사로잡아




[JTN뉴스 윤보라 기자] 김윤석과 주지훈의 긴장감 넘치는 심리전과 담백한 연출로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새로운 범죄실화극의 탄생을 알린 영화 '암수살인'이 개봉 첫 날인 10월 3일 영진위 통합전산망 집계 기준 438,941명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수 459,453명을 기록하며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영화 '암수살인'은 감옥에서 7건의 추가 살인을 자백하는 살인범과 자백을 믿고 사건을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실화극. 


범죄 장르의 통념을 깬 새로운 범죄수사극의 탄생을 알리며 언론 및 평단은 물론,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는 '암수살인'은 치열한 경쟁을 펼쳤던 추석 대작들을 잠재우며 동시기 개봉작인 '베놈'과 함께 비수기인 10월 극장가의 쌍끌이 흥행을 이끌어 갈 전망이다.


한편, '암수살인'은 일반적인 범죄 수사 장르의 통념을 깨고 새로운 차원의 재미와 긴장감을 선사하는 치밀한 서스펜스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진정성 있는 스토리가 주는 묵직한 울림과 김윤석, 주지훈 등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으로 완성된 긴장감 넘치는 심리전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드러내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에 힘입어 '암수살인'은 개봉 첫 주말을 비롯한 10월 극장가에 깊은 여운을 선사하며 한층 거센 흥행 질주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진정성 있는 스토리와 김윤석, 주지훈이 선보이는 강렬한 연기 시너지로 언론과 평단,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암수살인'은 10월 3일 개봉해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10-04 21:22

추천 기사

대화
[영화] '대세' 박호산, &#..
[영화] 영화 '명당', 실시..
[영화] '노크: 초대받지 않은 ..
[영화]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