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창궐' 김의성, 오늘(10일) '배철수의 음악캠프' 출연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즐거운 만남 갖는다




[JTN뉴스 윤보라 기자] 영화 '창궐'에서 미치광이 왕 ‘이조’를 맡아 열연을 펼친 배우 김의성이 10월 10일 오후 7시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다. 


영화 '창궐'은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의 혈투를 그린 액션블록버스터. 


압도적인 스케일과 액션 카타르시스를 예고한 2018년 최고의 기대작 '창궐'의 배우 김의성이 바로 오늘 오후 7시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해 청취자들을 만난다. 


이번 작품에서 미치광이 왕 ‘이조’를 맡아 폭발적인 연기력을 보여줄 김의성은 '창궐'을 선택하게 된 계기부터 역할을 소화하기 위한 노력까지 영화와 관련된 다채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또한 배우 김의성에 대한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실시간으로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짜릿한 액션 쾌감과 믿고 보는 배우들의 시너지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창궐'은 10월 25일 개봉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10-10 16:41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스페이스 치킨', ..
[영화] '배반의 장미' 주..
[영화] 영화 '범블비', 메..
[영화] 영화 '호밀밭의 반항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