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영주' 김향기, 관객들과 실시간 소통

오늘(7일)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




[JTN뉴스 윤보라 기자] 영화 '영주'의 열 아홉 어른아이 ‘영주’역을 맡은 배우 김향기가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를 통해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영화 '영주'는 부모를 교통사고로 잃고 동생과 힘겹게 살아가던 ‘영주’가 만나지 말았어야 했던 사람들을 찾아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영주'에서 열 아홉 어른아이 ‘영주’ 그 자체로 분한 배우 김향기가 오늘(7일) 저녁 9시 V앱 무비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는 ‘배우What수다’로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영주'에서 자신의 부모를 죽인 교통사고 가해자에게 따뜻한 정을 느끼게 되는 복잡하고 아이러니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내는 김향기는 이번 ‘배우What수다’를 통해 MC 박경림과 함께 실시간으로 예비 관객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영주'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배우 김향기 개인에 대한 솔직하고도 유쾌한 이야기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배우What수다’에서 김향기의 모든 것을 실시간으로 직접 소통하며 확인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벤트를 통해 김향기의 싸인이 들어가 있는 '영주' 오리지널 포스터까지 증정될 예정이다. 김향기의 ‘배우What수다’는 오늘, 11월 7일 오후 9시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배우What수다’는 최근 '창궐' 장동건, '미쓰백' 한지민, '암수살인' 주지훈, '명당' 조승우, '안시성' 조인성 등 톱스타들의 출연으로 배우들의 솔직하고 재미있는 입담을 담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영화 '영주'로 돌아온 데뷔 13년 차 배우 김향기는 ‘배우What수다’의 최연소 출연자이며, 그동안 잘 볼 수 없었던 김향기의 진솔하고도 유쾌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배우 김향기의 낯선 모습을 통한 울림 있는 연기와 영화의 따뜻한 메시지로 올 겨울, 첫 온기를 전해줄 영화 '영주'는 오는 11월 22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11-07 20:43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목격자', 개..
[영화] 영화 '상류사회' ..
[영화] 영화 '바울', 오는..
[영화] 영화 '더 넌', 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