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내안의 그놈', 개봉일 서울 지역 무대인사 확정

오는 1월9일 개봉




[JTN뉴스 정세영 기자] 1월 9일 개봉하는 2019년 첫 국민 코미디 ‘내안의 그놈’이 개봉일 당일 서울 지역 무대인사를 전격 확정했다.


영화 ‘내안의 그놈’은 우연한 사고로 제대로 바뀐 아재와 고딩의 대유잼의 향연, 웃음 대환장 파티를 그린 코미디로 일반과 언론 시사회로 공개되어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큰 웃음을 안겨줄 영화의 등장을 알려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9일 개봉일 메가박스 코엑스를 시작으로 CGV왕십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등 서울 주요 극장을 통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며 11일 서울 지역 무대인사를 추가로 진행 한 후 주말에는 경기 지역의 관객들을 직접 찾아갈 예정이다. 


‘내안의 그놈’은 진영, 박성웅, 라미란과 김광규, 이준혁, 이수민 등 최강 연기파 배우들의 조화 속에 외모는 고딩이지만 속은 아재라서 생기는 오해들과 30년을 도둑 맞아 억울한 심정 등이 다양하게 펼쳐지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재미를 전하며 초강력 웃음 폭탄을 선사한다. 


시사회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너무 웃어서 눈물이 다 난다”, “두 시간 내내 웃다가 나왔어요, 기분 좋게 웃고 싶은 분들에게 강추입니다”, “넌 이미 웃고 있다는 말이 정답”, “이 영화는 미쳤다, 너무 웃겨”, “개봉하면 또 보러 갈 거, 진짜 재밌다”, “너무 재밌어서 처음부터 끝까지 웃고 나왔다, 입소문 터진다”, “온 가족이 함께 새해 웃을 수 있는 영화로 제격”이라고 영화의 재미를 보장하고 추천을 아끼지 않고 있어 벌써부터 입소문 흥행을 기대하게 만든다. 


‘내안의 그놈’은 2019년을 여는 첫 국민 코미디로서 새해 온 가족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1월 9일 개봉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1-08 09:48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인질'(가제)..
[영화] 영화 '교회오빠', ..
[영화] 올림픽 역사를 바꾼 감동실..
[영화] 제7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