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이스케이프 룸', '6개의 방' 포스터 공개

실내외를 아우르는 역대급 스케일...3월14일 개봉




[JTN뉴스 윤보라 기자] 월드와이드 흥행 수익 13배의 화제작 '이스케이프 룸'이 출구 없는 방탈출 게임을 완성시킨 ‘6개의 방’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영화 '이스케이프 룸'은 거액의 상금이 걸린 게임에 초대된 6명 앞에 오감 공포를 자극하는 6개의 방으로 된 출구 없는 방탈출 게임이 펼쳐지고, 그곳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그린 스릴러.


‘6개의 방’ 포스터는 우선 각기 다른 테마로 완성된 탈출방들의 퀄리티 높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장 먼저 출구 없는 방탈출 게임의 시작을 알리는 오븐 룸. “화씨 451도의 뜨거움을 견뎌라!”라는 카피와 함께 천장부터 기둥까지 온통 붉게 타오르고 있는 오븐 룸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뜨거운 열기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말 그대로 방 안의 모든 것을 불태워버릴 듯한 아우라를 뿜어내며 앞으로 펼쳐질 소름 끼치는 살인 트랩에 대한 두려움을 안겨준다. 


두 번째는 한겨울 숲속의 모습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아이스 룸이다. 분명 동일한 건물 안에 있는 탈출방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실외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놀라움을 금치 못하게 만드는 것. 여기에 “영하 30도 얼음 호수에서 탈출하라!”라는 카피는 살을 에는 듯한 강추위와 언제 깨질지 모르는 빙판 위에서의 치열한 사투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세 번째 탈출방은 위아래가 완전히 뒤바뀐 업사이드다운 룸이다. “천장은 아래, 바닥은 위! 추락하지 말 것!”이라는 카피와 같이 모든 것이 거꾸로 된 업사이드다운 룸은 발을 디디는 모든 곳에 추락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어 한 순간도 긴장을 멈추지 못하게 할 전망이다. 


네 번째는 독가스가 살포되는 포이즌 룸. “독가스 살포 시작! 질식을 조심하라!”라는 6명의 참가자들을 향한 무서운 경고는 보는 이들에게도 숨막히는 공포를 전하며 점점 더 강력해지는 살인 트랩을 예고해 정신을 못 차리게 만든다. 


다섯 번째 방으로 “멈추지 않는 환각, 너는 이미 중독됐다!”고 위협하는 일루전 룸도 빼놓을 수 없다. 보는 것만으로도 정신을 어지럽게 만드는 일루전 룸은 이 출구 없는 방탈출 게임에 영원히 갇힐지 모른다는 불안함을 극대화한다. 


마지막으로 6개의 탈출방의 대미를 장식하는 크러쉬 룸.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이 방은 “점점 좁아지는 사방! 압사를 막아라!”라는 카피로 알 수 있듯 단서를 잘 못 찾는 순간 사방을 조여 참가자들의 온몸을 으스러뜨리는 방으로 영화의 짜릿한 오감 공포에 화룡점정을 찍으며 절대 빠져나갈 수 없는 끔찍한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압도적 스케일과 짜릿한 오감 공포로 가득한 ‘6개의 방’ 포스터를 공개한 '이스케이프 룸'은 오는 3월 14일 개봉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3-07 19:51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인질'(가제)..
[영화] 영화 '교회오빠', ..
[영화] 올림픽 역사를 바꾼 감동실..
[영화] 제7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