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올림픽 역사를 바꾼 감동실화! 영화 '쓰리 세컨즈'

오는 6월 개봉 확정...메인 포스터 및 예고편 공개




[JTN뉴스 윤보라 기자] 올림픽 역사상 가장 극적인 승부, 3초의 기적을 그린 감동실화 '쓰리 세컨즈'가 6월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푸른빛의 시원한 바탕에 농구 경기의 결정적인 순간을 포착한 듯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치 골이 들어가는 듯한 마지막 순간을 포착한 듯한 모습과 농구공에 그려진 러시아와 미국의 국기는 1972년, 올림픽 역사상 초유의 경기가 펼쳐졌던 사건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예측할 수 없는 극적인 승부가 펼쳐졌던 당시의 현장을 직접 보는 듯한 리얼한 경기 장면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새롭게 부임한 국가대표 감독과 각자의 남모를 사연을 가진 선수들이 모여 최고의 팀을 만들기 위한 열정과 노력의 과정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갑작스럽게 기자회견에서 라이벌인 미국을 꺾겠다고 선언하는 감독의 모습과 이에 경악하는 관계자, 기자들의 모습은 1972년 당시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결과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어 ‘모든 것을 건 마지막 경기’, ‘주어진 시간은 단 3초’라는 카피와 함께 엄청난 속도와 감각적인 영상으로 펼쳐지는 경기 장면은 스포츠 역사에 남은 기록적인 사건을 생생하게 그려낸 '쓰리 세컨즈'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영화 '쓰리 세컨즈'는 6월 개봉 예정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5-22 16:25

추천 기사

대화
[영화] '더 룸', BIFAN 부..
[영화] 영화 '기방도령', ..
[영화] 영화 '사자', 개봉..
[영화] 영화 '교회오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