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조니 뎁의 인생 막장 코미디! '수상한 교수'

티저 포스터 공개 '눈길'...오는 8월 개봉




[JTN뉴스 윤보라 기자] 할리우드 대표 명배우 조니 뎁이 전하는 인생 막장 코미디 '수상한 교수'가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모든 것이 끝났다고 생각한 순간, 진짜 인생이 시작된다! 명배우 조니 뎁이 선사하는 유쾌한 인생 막장코미디 '수상한 교수'는 불치병 말기 판정을 받게 된 대학교수 ‘리차드’가 남은 삶을 마음껏 즐기기로 결심하고 자신만의 수상한 피날레를 계획하며 벌어지게 되는 인생 막장 코미디.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상위 1% 엘리트 교수 ‘리차드’(조니 뎁)가 웃픈 표정으로 연못에 빠져 있어 보는 즉시 시선을 사로잡으며 관객들을 빵 터지게 만든다. 이러한 조니 뎁의 모습은 과연 영화 속에서 어떤 사건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가운데, ‘와이프는 바람났고, 딸래미는 커밍아웃, 학생들은 엉망진창, 난 시한부 선고까지’라는 카피가 주인공의 상황을 대변해 관객들을 폭소케 한다. 


여기에 ‘이번 생은 망했다’라는 카피는 최악의 상황 속 남은 생을 막 살기로 결심한 ‘리차드’가 어떤 유쾌한 일상을 보여줄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더불어, ‘'데드풀''위플래쉬' 제작진’ 크레딧은 '데드풀'의 포복절도 코미디와 '위플래쉬'의 세련되고 박진감 넘치는 전개를 예고하고, ‘조니 뎁 주연’ 크레딧은 명실상부 할리우드 대표 배우가 선보일 코믹 연기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고조시킨다. 


마지막으로, ‘8월, 인생 막장 코미디 START!’라는 개봉고지가 더해져 인생의 ‘막장(마지막장)’을 맞이한 주인공, 그리고 ‘막장’스럽게 행동하는 예측불가한 주인공을 이중적으로 표현해 스토리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처럼 티저 포스터 공개만으로도 관객들을 빵 터뜨리며 2019 최고의 코믹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인생 막장 코미디 '수상한 교수'는 무더운 8월, 관객들에게 역대급 쿨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조니 뎁이 전하는 엉망진창 인생 막장 코미디 '수상한 교수'는 오는 8월 개봉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6-22 18:04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82년생 김지영&#..
[영화] '타짜' 박정민, 화..
[영화] 공유-정유미, 영화 '82..
[영화] 영화 '변신', 안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