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진범' 송새벽,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 출격

영화 '진범' 비하인드 스토리와 배우 송새벽에 대한 허심탄회한 토크




[JTN뉴스 윤보라 기자] 2019 가장 강렬한 추적 스릴러 '진범'의 송새벽이 6월 24일 오후 9시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영화 '진범'은 피해자의 남편 ‘영훈’(송새벽)과 용의자의 아내 ‘다연’(유선)이 마지막 공판을 앞두고 서로를 향한 의심을 숨긴 채 함께 그날 밤의 진실을 찾기 위한 공조를 그린 추적 스릴러.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천의 얼굴 송새벽이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로 네티즌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극 중 아내가 살해당하고 진실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영훈’ 역을 맡은 송새벽은 폭발하는 감정선을 치밀한 연기력으로 표현해내며,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어줄 전망이다. 


이번 생중계에서 송새벽은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속 깊은 이야기까지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지난 6월 11일 진행된 V라이브에서 재치 넘치는 유머와 시원한 입담, 수준급의 노래실력까지 선보인 송새벽은 네티즌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한층 더 유쾌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 작품마다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 들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는 이번 시간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보인다. 배우 송새벽과 함께하는 ‘배우What수다’는 6월 24일 오후 9시 네이버 V MOVIE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함께 해선 안 되는 두 사람이 만나 의심의 공조를 벌이는 강렬한 전개와 배우들의 미친 열연을 담은 추적 스릴러 '진범'은 7월 10일 개봉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6-23 15:36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82년생 김지영&#..
[영화] '타짜' 박정민, 화..
[영화] 공유-정유미, 영화 '82..
[영화] 영화 '변신', 안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