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비스트', 전 세계 90개국 선판매 쾌거

바이어들의 호평...26일 개봉




[JTN뉴스 윤보라 기자] 영화 '비스트'가 전 세계 90개국에 선판매되는 쾌거를 달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비스트'는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얻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형사 ‘한수’와 이를 눈치챈 라이벌 형사 ‘민태’의 쫓고 쫓기는 범죄 스릴러.


'비스트'는 프랑스,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네덜란드, 벨기에, 룩셈부르크, 보스니아,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등 유럽을 비롯해 러시아,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일본, 싱가포르, 대만,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까지 전 세계 90개국에 선판매되는 쾌거를 올리며 글로벌 관객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변호인', '명량: 회오리 바다를 향하여', '부산행' 등 국내 굵직한 작품들의 해외 세일즈를 담당해온 콘텐츠판다가 아시아 지역을, 프랑스 대표 제작사 고몽이 유럽, 미주 지역 등 전 세계를 대상으로 글로벌 세일즈를 담당해 주목을 받았다. 


특히, 2019 칸 영화제 필름 마켓에서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비공개 시사를 통해 전 세계 바이어들의 호평을 자아냄은 물론 일본에서는 경쟁적인 비딩이 붙을 정도로 열광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전 세계 90개국 선판매 쾌거를 알리며 글로벌한 관심을 증명한 영화 '비스트'는 26일 개봉해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6-27 14:26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교회오빠', ..
[영화] 애니메이션 '빅샤크2&#..
[영화] 영화 '칠드런 액트'..
[영화] 제7회 무주산골영화제, 6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