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진범', 해외 5개국 선판매 쾌거

일본,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선판매...대만 7월19일 개봉 확정




[JTN뉴스 윤보라 기자] 지난 10일 개봉 이후 관객들의 호평 세례가 끊이지 않는 '진범'이 해외에서도 큰 관심을 얻으며, 해외 5개국 선판매 및 대만 개봉을 확정 지어 눈길을 끈다. 


영화 '진범'은 피해자의 남편 ‘영훈’(송새벽)과 용의자의 아내 ‘다연’(유선)이 마지막 공판을 앞두고 서로를 향한 의심을 숨긴 채 함께 그날 밤의 진실을 찾기 위한 공조를 그린 추적 스릴러.


치밀한 구성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그리고 송새벽, 유선, 장혁진, 오민석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뿐만 아니라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국제경쟁 부문 ‘부천 초이스: 장편’ 섹션에 공식 초청되어 관객상을 수상해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러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진범'은 일본,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까지 아시아 주요 5개국에서 선판매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특히 대만에서는 오는 7월 19일 개봉을 확정 지어 글로벌 관객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이외에도 작품에 대한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사랑받는 한국형 추적 스릴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몰입도 높은 한국형 스릴러로 전 세계 5개국 선판매 쾌거를 알린 영화 '진범'은 전국 롯데시네마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7-15 21:11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82년생 김지영&#..
[영화] 공유-정유미, 영화 '82..
[영화] 영화 '변신', 안방..
[영화] '퍼펙트맨', 부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