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돌멩이', 송윤아-김의성 감사인증샷 공개

개봉 1주차 호평 이어져




[JTN뉴스 윤보라 기자] 개봉 1주차를 맞아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돌멩이'의 주인공 김대명에 이어 송윤아, 김의성도 감사 인증샷을 전했다.


‘편견’과 사건을 바라보는 ‘시선’에 대한 이야기와 더없이 완벽한 연기로 관객들에게 호평 받고 있는 '돌멩이'는 평화로운 시골마을에서 정미소를 운영하고 있는 8살 마음을 가진 어른아이 ‘석구’가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범죄자로 몰리면서 그의 세상이 송두리째 무너지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개봉과 동시에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으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돌멩이'의 주인공 송윤아, 김의성도 감사 인증샷을 보내왔다. 


송윤아는 “돌멩이,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하게 관람하세요♥”라며 사랑스러운 메시지를 함께 전했다. 김의성 역시 “돌멩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힘찬 인사를 했다. 송윤아와 김의성은 '돌멩이'에서 각기 다른 신념과 믿음으로 ‘석구’를 둘러싸고 충돌하는 ‘김선생’과 ‘노신부’역을 맡아 열연했다. 송윤아는 자신이 목격한 것을 굳게 믿고 ‘석구’가 범죄자임을 확신하며 ‘은지’를 보호하려는 ‘김선생’의 캐릭터를 섬세하고 힘있는 에너지로 표현, 관객들을 설득해 나간다. 그녀와 충돌하는 김의성은 ‘석구’가 의심받는 행동에 대해 선처를 구하며 무조건 그녀를 설득하려한다. 이러한 과정은 관객들에게도 각 개인이 생각하는 기준에 대해 질문을 던지게 해 싶은 여운을 남긴다.


김대명에 이어 송윤아와 김의성이 감사 인증샷을 보내 온 '돌멩이'는 절찬 상영 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10-20 09:22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밥정', 셰프 포스터 공..
[영화] '테넷', 또 다시 1위 탈환! 16..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