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어게인 1997', 집에서 만나는 레트로 코미디!

오늘(19일)부터 극장 동시 IPTV&VOD 서비스 오픈




[JTN뉴스 윤하나 기자] 인생의 가장 화려했던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은 소망을 재대로 실현시켜주며 추억과 감성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영화 ‘어게인 1997’이 19일부터 극장 동시 IPTV &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 


4월 19일부터 안방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영화 ‘어게인 1997’은 죽는 순간 과거의 후회되는 ‘그 때’로 보내주는 5장의 부적을 얻게 된 남자가 제일 잘 나가던 그 시절, 1997년 고등학생 때로 돌아가면서 시작된 인생 개조 프로젝트를 그린 N차 회귀 판타지이다.


영화에는 1997년 당시 최고의 인기를 끈 정우성 주연의 영화 ‘비트’와 “모긴모야 김건모지”, “유 헤드 뱅뱅”과 같은 유행어, 그룹 걸의 노래 ‘아스피린’과 90년대를 평정한 [슬램덩크] 오프닝 OST ‘너에게로 가는 길’이 배경음악으로 등장한다. 삐삐, 워크맨, 16비트 컴퓨터와 같은 아이템들이 젊은 세대에게는 생경하지만 힙한 감성으로, 동시대 추억을 가진 중년들에게는 향수를 자극한다.


주연을 맡은 동년배 조병규, 구준회, 최희승 배우는 연기가 아닌 진짜 친구의 모습을 완벽하게 보여준다. 10대부터 40대까지 변치 않는 우정과 케미스트리는 보고만 있어도 친구 생각이 절로 나게 만든다. 개봉 후 1997년을 배경으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해 MZ세대부터 동시대의 추억을 가진 세대까지 만족시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어게인 1997’은 극장과 IPTV(KT GENIE TV, SK Btv, LG U+ TV), 케이블TV(홈초이스), KT스카이라이프, 웨이브, 네이버 시리즈온, 왓챠, 쿠팡플레이, 구글플레이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4-19 14:29

추천 기사

대화
[영화] '목스박', 오대환이 선보이는 ..
[영화] 영화 '덴저러스 워터', 4월 개..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