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전시

[전시] 'Hi, POP-거리로 나온 미술, 팝아트展', 이벤트 진행

팝아트 대표작가 5인의 주요 작품 160여 점을 소개하는 초대형 팝아트 전시




[JTN뉴스 윤보라 기자] 팝아트 대표작가 5인의 주요 작품을 소개하는 'Hi, POP - 거리로 나온 미술, 팝아트展'이 2018년 새해를 맞이해 1월 한 달간 전시 관람객 모두를 위한 4가지 이벤트, 4 Everyone 이벤트를 진행한다.


M컨템포러리에서 전시 중인 'Hi, POP - 거리로 나온 미술, 팝아트展'은 로이 리히텐슈타인을 중심으로 앤디 워홀, 키스 해링, 로버트 라우센버그, 로버트 인디애나 등 대표 팝 아티스트의 대표작 160여 점을 선보이며 전시 관람을 즐기는 20~30대에게 새로운 ‘강남의 놀이터’로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전시장 안, 관람객의 호기심을 자아내는 실크스크린 공방 ‘프린트팩토리’에서는 팝아트 거장 앤디 워홀이 즐겨 사용한 실크스크린 기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1월 한 달간 2,000원 할인된 금액 13,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프린트팩토리’ 체험 프로그램은 소정의 금액으로 팝아트 작품 제작 기법을 체험하며 작품 제작 과정의 이해를 돕고, 나만의 에코백을 디자인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이와 함께 가족 단위 관람객들을 위한 전시 관람권 할인도 준비되어 있다. 성인 1명을 포함한 3인 이상의 가족이 현장에서 결제 시, 30% 할인된 금액으로 전시를 저렴하게 관람할 수 있다.


더불어 1월 한 달간 M컨템포러리에 방문한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관람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시장을 배경으로 한 인증사진을 해시태그 #M컨템포러리 #하이팝 #HIPOP #하이팝전과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가장 인기 있는 사진을 선정하여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 숙박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진행 중인 '내셔널지오그래픽 특별전' 관람 티켓을 제시하면 'Hi, POP - 거리로 나온 미술, 팝아트展'을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는 크로스 할인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전시 관련 문의는 M컨템포러리 홈페이지(www.m-contemporary.com)와 인스타그램(@m_contemporary)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1-03 13:36

추천 기사

대화
[전시] '무민원화전', 12..
[전시] '한강예술공원'의 ..
[전시] 심장 쫄깃해지는 겨울 속의..
[전시] 'Hi, POP-거리로 나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