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네파, 전지현 S/S시즌 화보 공개

핏 강조한 ‘핏 시크(Fit Chic)’ 트렌드 컨셉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대한민국 대표 패셔니스타 전지현의 아웃도어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전지현과 함께 ‘인조이 스타일(Enjoy Style)’을 테마로 2017년 봄·여름(S/S)컬렉션을 발표하며 핏이 살아있는 스타일을 자유롭게 즐기라는 의미를 담아 아웃도어의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업계의 새로운 화두인 ‘핏 시크’ 컨셉에 맞춰 네파는 이번 봄∙여름 시즌에서 일상복과 운동복의 경계가 허물어진 트렌드 속에서 아웃도어도 스타일리시 할 수 있다는 새로운 정의의 ‘핏’을 컨셉으로 내세웠다. 대한민국 대표 패셔니스타 전지현과 함께 ‘핏이 살아있는 아웃도어’를 테마로 스타일을 시크하게 연출할 수 있는 세련된 아웃도어룩을 제안한다.

 

또한, 팬톤에서 선정한 2017년 패션 메가트렌드 컬러인 파스텔톤 컬러를 네파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마카롱 컬러’를 내세우며 아웃도어의 스타일리시함을 더욱더 강조한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이제는 몸의 라인을 자신 있게 드러낼 수 있는 핏한 옷을 입는 것이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중요한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며, “네파는 이러한 관점에서 이번 시즌 핏이 살아있는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주요 컨셉으로 핏감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세련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사진 :
  • 기사입력 : 2017-02-28 12:00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네파, 시원함이 지속되는 ..
[패션/뷰티] 이하늬, '아몬드 브리..
[패션/뷰티] 아디다스, 톱모델 칼리클로..
[패션/뷰티] 푸마, 스포티한 스트리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