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푸마, 스포티한 스트리트 샌들 '리드캣' 출시

모델 이호전-이요백, '플랫폼 샌들' 유행 이끈다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올 여름을 겨냥해 스포티한 스트리트 샌들 ‘리드캣(LEADCAT YLM)’을 출시한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포츠 샌들이 유행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최근 출시되는 스포츠 샌들은 단순한 기능성을 넘어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 할 수 있도록 디자인이 강화되고 있다.

 

이번에 푸마에서 선보이는 ‘리드캣’ 샌들은 ‘스트리트 패션’ 감각을 더했다. 기능성 스포츠 샌들을 넘어, 유니크한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 할 수 있다.

 

특히, 굽이 두툼한 ‘플랫폼 샌들’ 디자인은 올 여름 주목 받고 있는 서머 시즌 트렌드 아이템이다. 청키하면서도 스포티한 매력으로 투웨이(two-way)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장시간 착용해도 발등에 무리가 가지 않는 소프트한 라이닝과 탈부착이 가능한 뒤축 스트랩으로 상황에 따라 슬라이드와 샌들 형태 모두 착용이 가능하다.

 

컬러는 블랙, 블루, 화이트 총 3가지로 출시된다. 메인 컬러인 블랙은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해도 잘 어울려 코디하기 좋다. 맨발에 착용해 시원함을 강조하거나 다양한 색상의 양말을 착용해 스타일리쉬함을 드러낼 수 있다.

 

‘리드캣 샌들’은 18일부터 전국 푸마 매장 및 푸마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사진 :
  • 기사입력 : 2017-05-18 14:19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톰 포드 뷰티 ‘2017 쏠레..
[패션/뷰티] 네파, 시원함이 지속되는 ..
[패션/뷰티] 이하늬, '아몬드 브리..
[패션/뷰티] 어반코드 더클래스, 전속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