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브이티 코스메틱, 방탄소년단과 전속 모델 계약 체결

10-20대 초반 고객 및 글로벌 고객 집중 공략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을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은 트위터, V앱 등을 통해 팬들과 가장 원활한 소통을 하는 아이돌 그룹이다.”라며 “소비자와 친밀한 소통을 통해 뷰티 트렌드를 빠르게 확산시키는 브이티 코스메틱의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모델로 기용하게 되었다.”라고 선정 이유를 전했다.

 

덧붙여 “방탄소년단은 SNS상 700만 명 가까운 국내 팬과 글로벌 팬덤을 확보하고 있어 상대적으로 브랜드 수요가 낮은 10대, 20대 초반의 고객과 글로벌 고객을 집중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방탄소년단의 감성과 트렌드를 반영한 뷰티 제품 출시와 SNS를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엔터계의 글로벌 아티스트와 뷰티업계의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가 만나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2013년 데뷔한 방탄 소년단은 ‘상남자’, ‘불타오르네’, ‘쩔어’, ‘피 땀 눈물’, ‘봄날’ 등의 노래를 연달아 히트시켰으며 작사, 작곡에도 멤버들이 직접 참여하는 등 실력파 아이돌 면모를 자랑하고 있다. 더불어 ‘2017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케이팝 그룹 최초로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로 가장 영향력 있는 톱 아티스트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모델 계약을 체결한 브이티 코스메틱은 기초화장품, 메이크업, 구강, 헤어,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뷰티를 확장하고 있는 K 뷰티 리딩 브랜드이다.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VT 리얼 콜라겐 팩트’, ‘VT 에센스 스킨 파운데이션 팩트’ 등이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7-07-23 16:38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톰 포드 뷰티, 럭셔리한 뷰..
[패션/뷰티] 신예 배우 주혜지, 여성가..
[패션/뷰티] 뉴스킨, 배우 성훈과 함께..
[패션/뷰티] 변정수, 큰딸과 함께 시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