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코삭,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지속가능한 런던 패션브랜드 COSSAC(코삭)의 SS18 캡슐 워드롭 컬렉션 전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지속가능한 런던 패션브랜드 COSSAC(코삭)을 국내에 소개한 패션에이전시 탑노트(대표 김준희)가 오는 목요일부터 (5월24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6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최근 지속가능한 패션브랜드에 대한 업계와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백화점 및 메이저 리테일 스토어들은 윤리 패션브랜드 유치에 힘을 쓰고 있다. ‘Buying Less But Better’로 한국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COSSAC의 팝업스토어는 지난달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 이어 무역센터점에서 두 번째로 진행된다.


코삭의 컬렉션은 각 아이템별로 활용도가 높아 스타일링 방법에 따라 데일리룩, 비지니스룩등 여러 연출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친환경 원단 텐셀을 사용한 ‘블랙 맥시 드레스’ (266,000원), 사이드 슬릿 디테일이 돋보이는 ‘와이드 큐롯 팬츠’ (222,000원) 등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SS18 컬렉션의 주요 상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김준희 탑노트 대표는 ”쇼핑에 있어 우리에게 주어진 초이스는 방대하지만 정작 소비자들이 정보를 접할 수 있는 플랫폼이 많이 부족한 현실”이라며 향후에는 “정기적인 팝업스토어와 SNS를 통해 지속가능한 패션이란 컨셉 뿐만 아니라 글로벌 하게 화두가 되고있는 패션 트렌드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코삭은 디자이너 아가타 코작이 2014년 영국에서 런칭한 패션브랜드이며 페미닌하고 독립적이며, 내면과 외면이 모두 아름다운 여성을 위한 브랜드이다. 한국에서는 패션에이전시 탑노트가 COSSAC의 국내 마케팅 및 유통을 담당하고 있으며 온라인 편집샵 모어댄워즈, 트렁크쇼요나루키와 탑노트 공식 웹사이트(thetopnotes.com)에서 SS18 컬렉션을 만나 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5-23 15:40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에이핑크 손나은, 2년 연속..
[패션/뷰티] 블랙핑크, 아디다스 오리지..
[패션/뷰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도끼..
[패션/뷰티] 네파, 전지현의 감각적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