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전지현, 스포티하고 상큼한 매력 담아낸 아웃도어 화보

네파, 19 S/S시즌 전지현 화보 공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바디라인과 범접할 수 없는 스타일리시함을 뽐내는 전지현의 ‘청량산뜻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스타일 브리즈(Style Breeze)’를 테마로 2019년 봄∙여름(S/S) 컬렉션을 발표하며 전속 광고 모델 전지현과 함께한 어반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올해로 6년째 네파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스타 여배우 전지현은 화보 속에서 탄탄한 바디라인과 상큼한 여성미를 선보였다.


화보를 통해 전지현은 스타일 아이콘으로서의 존재를 넘어 운동을 하고 싶은 욕구를 자극하고, 여성들이 보다 건강하고 스타일리시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도록 영감을 주는 멘토와 같은 역할을 보여준다.


‘스타일에 바람이 분다’라는 뜻의 ‘스타일 브리즈’를 컨셉으로 한 이번 화보는 도시와 자연의 접점 지역인 LA 베니스비치 무드에서 청량하고 활기 넘치는 분위기로 완성되었다. 젊고, 자유 분방하면서 크리에이티브 한 아티스트들이 모이는 베니스비치의 무드를 담은 이번 화보는 봄-여름 시즌 특유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다.


전지현은 지난 겨울 네파의 FW화보를 통해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고 섹시한 도시 여성의 무드와는 180도 바뀐 자유 분방하고 청량하면서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상큼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자동차, 자전거, 서핑보드 등 다양한 소품에 따른 능숙하고 끼 넘치는 포즈를 통해 다채로운 어반 아웃도어룩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마치 청춘 영화 같은 상큼, 청량한 매력이 듬뿍 담긴 전지현의 어반 아웃도어 화보는 네파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3-07 15:14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네파 키즈, 유튜브 스타 ‘..
[패션/뷰티] 전지현, 스포티하고 상큼한..
[패션/뷰티] 장기용, 훈남의 세련된 남..
[패션/뷰티] 네파, 전지현 레깅스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