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닥터디자이너의원’, 영등포점 및 대구점 리뉴얼 오픈

톡스앤필의원에서 새로운 이름으로...1일 그랜드 오픈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닥터디자이너의원(닥터디자이너클리닉) 영등포점과 대구점이 대대적 리뉴얼을 마치고 1일 그랜드 오픈한다.

 

서울 영등포구와 대구 동성로에 개원한 닥터디자이너의원은 쁘띠성형을 비롯해 스킨케어, 윤곽 주사, 레이저 등의 시술을 시행하는 뷰티클리닉이다. 기존 ‘톡스앤필의원’ 의료진이 ‘닥터디자이너의원’으로 상호와 시설을 리뉴얼하며 더욱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장비를 갖췄다.

 

닥터디자이너의원 영등포점 최원혁 원장은 “환자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질적으로 향상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리뉴얼 오픈을 진행했다”면서 “새로운 이름인 닥터디자이너의원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시스템과 향상된 의료서비스를 환자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닥터디자이너의원의 주요 진료과목은 보톡스, 윤곽주사, 필러, 슈링크, 리프팅, 스컬트라 등이며 안전이 강조된 시술을 위한 첨단 진단 장비와 철저한 위생관리 시스템이 구축돼 있다. 시술은 경험이 풍부한 닥터디자이너 원장과 1:1 맞춤 상담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닥터디자이너의원 대구점 홍규표 원장은 “개인별 피부가 다르기에 ‘누가 어떻게 시술하느냐’가 중요하다”며, “시술 경험이 풍부한 원장들의 프리미엄 서비스는 환자들의 만족도를 최상으로 이끌 것”이라고 덧붙였다.

 

영등포구에 위치한 닥터디자이너의원 영등포점의 진료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오후 9시,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로 직장인들도 무리 없이 야간 진료를 받을 수 있다.

 

동성로에 위치한 닥터디자이너의원 대구점의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오후 7시,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4시까지이며, 직장인을 위한 야간 진료는 월,금요일 저녁 9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닥터디자이너의원 영등포점과 대구점은 톡스앤필의원에서 닥터디자이너의원으로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필러, 보톡스, 스킨케어의 가격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11-01 16:22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에이핑크 오하영의 클렌징 ..
[패션/뷰티] 섬유아세포배양액 화장품 ..
[패션/뷰티] 배우 이민호, LED마스크 셀..
[패션/뷰티] 송민호와 리사, 비 오는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