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필리핀 화장품 브랜드의 글로벌 무대 진출

한국인 모델 뉴욕 캠페인 촬영 현장을 놀라게 해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필리핀 마닐라, 뷰티 산업에 확실한 등장을 하겠다는 비전을 안고, 필리핀 화장품 회사 스트로크스 뷰티 랩이 오는 9월, 글로벌 지배의 첫 물결을 일으킬 예정이다.

 

이 최신 화장품 브랜드는 매력적인 완벽함의 재정의를 위한 아이브로우 뷰티 제품, 시그니처 제품인 ‘Microblade Pen Perfector’를 필두로 한 브라운 아티스트 컬렉션 출시로 모든 사람을 위한 뷰티를 추구하고자 한다.

 

컬렉션의 많은 제품들 중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The Brow Artist Collection’의 아이템 조합으로 완벽하게 달성할 수 있는 트렌디한 한국적인 아이브로우다.

 

Wilhelmina Models 소속 한국인 모델 이해진씨는 뉴욕 캠페인 촬영의 스타 중 하나이다. 자연적으로 아름다운 아이브로우와 함께 한국인의 미를 가볍게 자랑하는 그녀는 브랜드의 혁신적인 아이브로우 제품이 약속하는 완벽함을 구현해낸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필리핀 출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Audie Umalie와 국제 메이크업 아티스트 Misha Shahzada 등 많은 창의적인 인재들이 이 역사적인 캠페인에 참여했다.

 

블리딩 방지와 긴 수명을 자랑하는 아이브로우 뷰티 제품인 Microblade Pen Perfector의 도입은 대세의 판도를 바꿔 완벽을 기준이 아닌 표준으로 만들어준다.

 

Momoi Supe 창업자 및 CEO는 정밀함의 예술에 영감을 받아 칼날 없이 마이크로 블레이드 효과를 위해 가장 가는 머리카락과 같은 스트로크를 연출하는 초미세 브러시 팁을 적용해 자연스럽게 눈썹을 채우고 윤곽을 그리는 디테일 펜을 개발했다.

 

매일 매일의 자신감과 #BrowtifulAnyday 룩이 상쾌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되는 고품질의 #BrowtifulAnyday 룩을 약속하는 브랜드의 눈썹 화장품 라인인 Brow Artist 컬렉션의 핵심 제품이다.


브로우 아티스트 컬렉션은 마이크로 블레이드 펜 퍼펙터 등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어떤 경우에도 완벽한 아이브로우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 다른 하이라이트 컬렉션인 '브로우 페인터'는 자연스럽게 눈썹을 채워주고 윤곽을 나타내주는 워터프루푸, 번짐 방지, 긴 수명 등을 자랑하는 아이브로우 셰이딩 펜이다. 반투명 성분과 깔끔한 마감은 아이브로우를 적절하게 꾸밀 수 있도록 한다.

 

브라운 스컬프처 두오는 파우더와 연필, 왁스의 장점을 결합해 쉽게 눈썹을 채울 수 있는 간편 워터프루푸 초미세 아이브로우 펜슬이다. 더블 엔드로 구성된 제품에는 스풀링 브러시로 눈썹 정리가 용이하다. 무려 1.4mm 팁으로 자연스러운 아이브로우 룩으로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다.

 

다음은 브라운 컬러리스트로 색감과 볼륨감을 즉각적으로 만들어주는 틴트 포마드이다. 다양한 강도를 위한 독특한 양면 브러시와 짝을 이룬 이 제품은 페이드 및 엉킴 방지를 통해 눈썹을 자유롭게 표현하거나 볼드하게 드러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컬렉션 마지막 라인업은 브라운 픽서로, 쉽고 즉각적으로 아이브로우의 모양과 위치를 세팅해 주는 강력하고 긴 수명의 투명 아이브로우 젤이다. 아이브로우 헤어를 뿌리부터 끝까지 코팅하는 맞춤 양면 브러시로, 이 제품은 단 한 번의 스윕으로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캘리포니아에서 디자인되어 PRC의 책임감 있는 글로벌 재료와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cruelty-free) 이 제품은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품질을 자랑한다. 모든 제품은 비타민C, 쌀 단백질 가수분해 성분 및 히알루론화합물도 함유되어 눈썹에 볼륨감을 더해주며, 컬렉션의 독점적이고 모던한 성분들은 뛰어난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추어 물, 땀, 습도로부터 안전하게 온종일 완벽한 스트로크를 제공한다.

 

스트로크스는 2015년 Momoi Supe 스트로크 아이 뷰티 스튜디오를 오픈하면서 브랜드로서의 여정을 시작했다. 필리핀에 최초로 설립된 아이 뷰티 스튜디오로, 급성장하는 성공을 거두었다.

 

Momoi는 자신의 스튜디오 서비스에서 실현된 잠재성으로 인해 더 큰 꿈을 꾸었다. 그는 자신의 예술적 창작물을 세상에 내놓을 수 있는데 왜 그 잠재력을 공간 안에 가두는가?하고 생각했다.

 

그는 마이크로블레이딩과 영구 아이브로우 메이크업의 예술이 최고의 가격에 최상의 퀄리티로 시장에 나와 세상에 널리 보급되기를 원했다.

 

Momoi 회장은 "저희 제품이 글로벌 규모로 경쟁할 수 있어 전 세계적인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했다"고 말했다.

 

"저희 제품은 국제 시장의 요구하는 기준보다 더 뛰어나도록 세팅되어 있기 때문에 전 세계 사람들이 일상생활에서 이 정도의 메이크업 예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확실하게 했다.“

 

이제 스트로크스 뷰티 랩은 2년간의 헌신적인 연구와 신중한 제품 개발 끝에 2020년 9월 론칭에 대비해 뉴욕을 포함한 전역으로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인재들과 협업하는 필리핀 소수의 브랜드 중 하나가 되었다. 사내 다른 제품들은 추후 몇 달 안에 출시될 예정이다.

 

스트로크스의 지역적 우수성으로부터 국제적 명성에 이르기까지의 모험은 필리핀에, 궁극적으로 세계 화장품 역사에 영향을 미칠 순간이 될 것이다. 시장의 판도를 바꾸는 피노이의 독특하고 야심찬 비전은 단순히 하나의 브랜드를 세상에 드러내는 것뿐만 아니라 새로운 아름다움의 새벽을 열 수 있는 상징적인 순간이 될 것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09-06 13:56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패션왕 코리아’ 정두영 디자이너, ..
[패션/뷰티] 베이지크, 11월 '비건의 달'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