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바티브로’, 수입원단 진행시 수제화 증정 이벤트 실시

평택 맞춤정장 비스포크 전문 브랜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평택 맞춤정장 비스포크 전문 브랜드 ‘바티브로(구 루바나 평택점)’는 수입원단 진행시 수제화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태리/영국 예복 패키지 할인뿐만 아니라 이태리/영국 예복 패키지 구매 시 송아지 가죽 수제화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예복 패키지 구성에는 맞춤 셔츠, 넥타이, 촬영복 대여 및 리폼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바티브로는 맞춤정장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전문 재단사가 상주하고 있는 평택에서 유일한 비스포크 맞춤 전문점이다.
 

바티브로 평택점은 맞춤예복을 알아보는 고객 수요층이 확대되고 있으며, 결혼예복 뿐만 아니라 남성맞춤정장 브랜드도 선보이고 있다. 게다가 이태리/영국 원단을 주력으로 취급하고 있어 해당 원단의 전문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바티브로 정현직 대표는 "바티브로가 원단 할인행사 뿐만 아니라 수제화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픈 이래 선보이는 가장 큰 행사"라고 전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바티브로 공식 블로그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4-24 12:22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몽클레르, ‘5 몽클레르 크레이그 그린..
[패션/뷰티] 새로운 변화를 예고한 래트(LÄTT)..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