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조우진,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 모델로 발탁

광고 속 흥겨운 멕시코 음악에 맞춰 춤추며 남다른 매력으로 시선 사로잡을 예정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최근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신스틸러 조우진이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프링글스는 조우진 모델 발탁 배경에 대해 어떠한 배역도 그만의 매력으로 맛깔 나게 살려내는 강한 존재감이 또띠아 콘칩의 차별화된 맛과 유쾌함을 전달하는데 최적이라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임동환 차장은 “이번 광고는 프링글스처럼 항상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조우진씨를 모델로 고소한 옥수수로 만든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의 풍부한 맛과 즐거움을 전달하는데 주력했다”면서 “조우진씨와 함께하는 광고 온에어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촬영 내내 조우진은 카리스마 넘치는 말투와 능청스러운 표정, 익살스러운 댄스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등 변신의 귀재다운 면모로 웃음을 자아내며 촬영장의 즐거운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조우진은 “평소 즐겨먹는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의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기쁘다”며, “재미있게 촬영한 만큼 보시는 분들도 즐거우셨으면 좋겠다. 프링글스처럼 보다 더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해 1월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김비서라는 역할로 깨알 같은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큰 사랑을 받은 조우진은 최근 새롭게 방영중인 tvN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에서도 또 한번 변신을 통해 독보적인 매력으로 대세를 입증하고 있다.

 

새로운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 TV 광고는 이달 26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은 옥수수를 갈아 얇게 반죽해 구운 멕시코의 대중적인 간식 또띠아 칩을 구현해낸 것으로, 옥수수 본연의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오리지널, 나쵸 치즈, 사워크림 앤 어니언, 스파이시 그린페퍼, 멕시칸 살사로 총 5종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사진 :
  • 기사입력 : 2017-04-19 13:52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매드포갈릭, 허브의 싱그러..
[연애/건강] 대세 힙합퍼 박재범, 프링..
[연애/건강] 박재범, 힙합 소울 스트리..
[연애/건강] 소녀시대 서현이 공개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