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아몬드 브리즈’, 배우 이하늬 브랜드 뮤즈로 재발탁

건강한 아침식사가 아름다움의 비결!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 ‘아몬드 브리즈’가 건강한 이미지를 가진 배우 이하늬와 또 한 번 뭉쳤다. 이하늬는 지난 캠페인에 이어 이번 캠페인에서도 ‘아몬드 브리즈’의 브랜드 뮤즈로 활동하며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Try it! 아몬드 브리즈’ 캠페인을 알릴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이하늬는 “평소 ‘아몬드 브리즈’를 즐기는 마니아로서, ‘#아침해 캠페인’에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아침 식단 메뉴로 ‘아몬드 브리즈’를 즐기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4월 ‘아몬드 브리즈’ 브랜드 뮤즈로 첫 발탁된 이하늬는 꾸준한 운동과 식단으로 ‘아몬드 브리즈’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달, 낮은 칼로리와 풍부한 영양을 담은 프리미엄 식물성 음료로서의 인지도 제고에 크게 기여했다. 이에 ‘아몬드 브리즈’는 오는 11월부터 이하늬와 함께 ‘#아침해 캠페인’을 진행, 영양성분이 풍부한 아침 식단 메뉴로 제격인 ‘아몬드 브리즈’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아몬드 브리즈’가 진행하는 ‘#아침해 캠페인’은 진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알리는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바쁜 일과로 아침을 거르는 직장인과 학생을 대상으로 건강한 아침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아몬드 브리즈’는 오는 11월 한달 간 유동인구가 많은 수도권 주요 5개 지하철역 물품보관함에서 출근과 등교 시간에 가볍고 건강한 아침식사를 위한 ‘아몬드 브리즈 모닝팩’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몬드 브리즈’ 관계자는 “이하늬와 함께한 지난 캠페인에서 ‘아몬드 브리즈’가 ‘이하늬의 몸짱밀크’라는 애칭을 얻으며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 캠페인에서도 이하늬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아몬드 브리즈’와의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몬드 브리즈’는 세계 최대의 아몬드 전문기업 ‘블루다이아몬드’의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다. 언스위트(35kcal), 오리지널(45kcal), 바나나(80kcal), 초콜릿(100kcal)까지 4종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올리브영은 물론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 및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7-10-26 15:26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매드포갈릭, ‘2017 만추 ..
[연애/건강] 서울 첫 씀씀이가 바른한의..
[연애/건강] ‘아몬드 브리즈’, 배우 ..
[연애/건강] 스프라이트, 먹방요정 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