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이하늬, 건강한 아침 전도사로 대변신

‘아몬드 브리즈’와 함께 ‘#아침해 캠페인’ 성료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배우 이하늬가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 ‘아몬드 브리즈’와 함께 ‘#아침해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

 

‘아몬드 브리즈’는 지난 11월 한 달간 건강한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서울 주요 5개 지하철역 물품보관함에서 ‘아몬드 브리즈 모닝팩’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아침해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총 3000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하며 SNS을 통해 '간편하게 한끼 너무 좋아요', '모두 모두 아침해', ‘아침 챙겨주는 멋진 아몬드 브리즈! 덕분에 아침 잘 먹었습니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여기에 ‘아몬드 브리즈’는 #아침해 캠페인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 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아몬드 브리즈 모닝팩’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추가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월 4일부터 10일까지 ‘아몬드 브리즈’ 공식 SNS에서 진행된다.

 

한편 이하늬는 “#아침해 캠페인으로 ‘아몬드 브리즈’의 장점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 많은 분들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아침의 중요성을 알고 실천하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몬드 브리즈’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준비한 물량이 빠른 시간 내에 소진됐다.”며 “향후 ‘아몬드 브리즈’는 이번 캠페인의 성공을 계기로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몬드 브리즈’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로 2030 여성들 사이에서 ‘이하늬 음료’ 또는 ‘몸짱밀크’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아몬드 음료다. *언스위트(35kcal), 오리지널(45kcal), 바나나(80kcal), 초콜릿(100kcal) 4종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올리브영은 물론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 및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7-12-04 11:16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스프라이트, 먹방요정 손나..
[연애/건강] ‘아몬드 브리즈’, 배우 ..
[연애/건강] 서울 첫 씀씀이가 바른한의..
[연애/건강] 가수 태연, 파리바게뜨 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