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신아영 아나운서, 마이23헬스케어 모델 발탁

마이뉴스 앵커로 유전자 대중화 전도사로 변신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지성과 미모, 예능감까지 겸비한 신아영 아나운서가 ‘마이뉴스(my News)’ 앵커로 활약하며 유전자 대중화 전도사로 변신했다.


㈜마이23헬스케어는 유전자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분석 결과에 따른 솔루션을 제안하는 웹사이트 my23heamthcare.com을 런칭하면서 신아영 아나운서를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  


신아영 아나운서가 지덕체를 모두 겸비한 우월 유전자의 소유자라는 점에서 유전자 분석 기반 헬스케어 맞춤 솔루션과 이미지가 누구 보다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하여 모델로 발탁 된 것이다.  


미국의 유명 사립대를 졸업한 재원인 신아영 아나운서는 SBS Sports 아나운서를 거쳐 현재 MBC everyone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신아영 아나운서는 앞으로 마이23 홍보 영상 시리즈에 아나운서로 출연해 120세 알파에이지 시대를 위한 유전자 분석 서비스의 중요성을 어필하는 다양한 유전자 뉴스 속보를 전달하게 된다.   


신아영 아나운서의 첫 번째 마이뉴스는 최근 `다이어트 실패, 조상 탓?!’편으로 4월 18일부터 마이23헬스케어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유전자 검사 서비스 구매 시 유전자 분석 빅데이터를 요청 한 고객 선착순 2,300명 대상 ‘알파콘(ALP)’ 토큰 교환권 증정 이벤트 홍보를 위한 알파콘 뉴스를 공개해 화제다.   


신아영 아나운서는 “개인적으로 조금만 먹어도 살이 찌는 체질이라 유전자 중에서도 특히 비만 관련 유전자에 대한 관심이 많이 있었는데, 마이23 모델로 발탁되면서 타고난 유전자 팔자도 관리를 통해 개선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며 “보다 많은 이들이 유전자 분석과 그 결과에 따른 맞춤 솔루션 적용을 통해 스마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마이23 헬스케어는 DTC(Direct to Consumer) 허용 12가지 항목을 고객 니즈에 맞게 구성한 유전자 분석 서비스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 단일 영양 성분, 복합 영양 성분 등 영양제, 건강 보조 식품, IoT 기반 자기주도형 헬스케어를 할 수 있는 체중계를 판매하는 등 분석 결과를 통해 자신의 문제점을 파악한 후 식이요법이나 운동, 생활 습관 등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4-18 11:58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김아랑 선수, 더마틱스 울..
[연애/건강] 신아영 아나운서, 마이23헬..
[연애/건강] 스프라이트, 블랙핑크X우도..
[연애/건강] 아몬드브리즈, 조보아의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