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박보영∙양세종, ‘토레타’ 뮤지컬 컨셉 광고 공개

톡톡 튀는 신나는 멜로디에 뮤지컬 특유의 경쾌한 템포 어우러져 싱그런 분위기 연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코카-콜라사의 저자극∙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이하 ‘토레타’)가 순수한 매력의 배우 박보영과 양세종의 뮤지컬 컨셉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착한 연상연하커플’ 박보영과 양세종이 일상 속에서 가볍게 마시는 데일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상쾌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경쾌한 멜로디의 CM송 ‘토레타송’과 함께 뮤지컬 형식으로 표현한 광고다. 톡톡 튀는 신나는 멜로디에 뮤지컬 특유의 발랄하고 경쾌한 템포가 어우러져 더운 날씨에 수분을 충전하는 상쾌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


특히 박보영과 양세종은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토레타송’을 직접 부른 것은 물론 광고 속에서 발랄한 뮤지컬 연기까지 함께 선보여 눈길을 끈다. 야외 공원부터 물놀이, 도서관까지 다양한 장소를 오가며 노래에 따른 발랄한 연기를 통해 일상 속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데일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싱그러운 매력을 극대화해서 표현했다.


지난해부터 광고 속에서 박보영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된 바 있는 CM송인 토레타송은 '데이브레이크(Daybreak)'의 히트곡인 '좋다'를 보다 빠르고 톡톡 튀는 경쾌한 리듬으로 리메이크한 곡으로 '니가 있어 좋타, 토레타가 좋타' 등으로 위트 있게 개사한 점이 특징. 이번 광고에는 양세종도 함께 노래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본격적인 수분 보충이 필요한 여름에 어울리는 광고를 선보이고자 박보영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에 중독성 있는 가사와 경쾌한 리듬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토레타송의 매력을 극대화 하는 뮤지컬 형식의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박보영과 양세종의 경쾌하고 싱그러운 케미가 어우러져 토레타의 상쾌함을 전하는 이번 광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박보영과 양세종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는 깔끔한 맛과 낮은 칼로리로 출시돼 일상 생활 속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수분보충음료로 자몽∙백포도∙사과∙당근∙양배추 등의 10가지 과채 수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6-03 17:02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스프라이트’, 정해인과 ..
[연애/건강] 배우 정해인의 '현실 ..
[연애/건강] 정해인, 스프라이트 광고 ..
[연애/건강] 정해인, 숨길 수 없는 청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