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가수 유선호, 굽네 허니멜로 바이럴 영상 촬영

“유선호 주연, 허니멜로 단맛극! 여름 밤을 수놓을 단 하나의 멜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현실 남친’ 가수 유선호가 설렘 가득한 표정과 눈빛으로 달콤한 치킨의 맛을 완벽히 표현해냈다.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최근 훈훈한 외모에 청량한 소년미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가수 유선호와 촬영한 ‘굽네 허니멜로 바이럴 영상’을 공개한 것.


이번 바이럴 영상은 굽네치킨의 색다른 허니맛 치킨 신제품인 ‘굽네 허니멜로’ 출시를 기념해 단막극 형식으로 제작됐다. 가수 유선호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10대들의 달달하고 풋풋한 연애를 재치있는 대사와 상황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유선호는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 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웹드라마 등에서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많은 여성 팬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이야기는 여자주인공이 자신을 도와주는 유선호를 보고 첫눈에 반하면서 시작되는데, 굽네 허니멜로를 통해 10대 남녀의 간질간질한 썸이 쌍방통행 로맨스가 된다는 내용을 담았다. 육교 위에서 혼자 “나도 단맛 쓴맛 다 봤다구!” 라고 외치는 그녀의 모습에서 장면이 전환되고, 유선호가 “아니! 이런 단맛은 못 봤을걸?”이라는 멘트와 함께 자전거를 타고 어딘가로 향한다. 이 장면에서는 서로 다른 곳에 있지만 편집을 통해 둘이 대화하는 듯한 느낌을 주면서도 동시에 기존에 없던 색다른 허니맛을 지닌 굽네 허니멜로의 특징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했다.


뒤이어 야외 평상에서 나란히 앉은 둘은 사이좋게 굽네 허니멜로를 나눠 먹는데, 이때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듯 다소 어색하지만 떨려 하는 모습이 ‘심쿵달달’ 포인트다. 이후 여자주인공이 치킨을 먹고 “달아”라고 하자 하늘에 떠오른 달이 커지는 장면도 눈여겨볼만하다. 마지막 장면에서 “번호 좀 알려줄래?”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굽네치킨 대표 주문번호가 등장하는 장면은 참신한 발상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굽네치킨 관계자에 따르면 촬영 당일 유선호는 시종일관 달달한 눈빛과 표정을 다채롭게 선보이며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밝은 웃음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어내며 현장 스태프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해당 영상은 감칠맛 나는 굽네 허니멜로의 달콤한 맛처럼 계속해서 보고 싶은 매력이 특징으로, 굽네치킨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6-11 23:27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김아랑 선수, 더마틱스 울..
[연애/건강] 신아영 아나운서, 마이23헬..
[연애/건강] 스프라이트, 블랙핑크X우도..
[연애/건강] 아몬드브리즈, 조보아의 건..